티스토리 뷰

 

 이번에 새롭게 결혼을 준비했던 신혼부부에요~ 이제야 집에 정리도 되고 한가롭게 신혼 라이프를 즐기고 있어서 글을 남겨보려고해용~ 작년쯤에 결혼을 준비하면서 혼수제품을 미리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미리 알아본다고 시작했는데, 막상 마음에 드는 것도 없고 하루하루 다른 준비들을 하느라 소홀해졌거든요 ㅜㅜ

제일 마지막까지 고민했던게 저희 거실을 환하게 꾸며줄 4인용쇼파 였어요! 사실 3인용을 사려다가 애기도 생기고 부모님들도 놀러오실 테니 나중까지도 쓸 생각에 넉넉하게 사자! 라는 생각으로 4인용쇼파 를 알아보기 시작했죠ㅎㅎ

 

 

처음에는 구경만 하러 갔었다가 구매까지 이어진 곳!!!

 

 

그만큼 제가 선택한 이유가 있는데요~ 사실 구매하면서도 처음에는 작은 사이즈를 살걸 그랬나? 싶었는데 지금은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제가 집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서 벽지하나 고르는 것도 오래 걸렸는데 그래서 예쁜쇼파를 찾는데도 오래 걸렸던 것 같아요. 디자인도 독특하면서 화사한 느낌의 가구는 없을까? 하고 알아보다가 미리 결혼한 친구의 가구 방문 리스트를 받아서 가구편집샵 마고앤로렌 방문하게 되었어요!

 

 

 

가구편집샵이라는 이름처럼 가구들이 정말 많고, 다 공장에서 나오는 반복적인 이미지가 아닌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가구들이라서 각자 쇼파마다 하나씩 디테일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하나하나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제일 입구에 있어서 본 콜마르쇼파!

마고앤로렌 가죽소파들은 두가지 가죽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클래식소파처럼 가죽의 결이 살아있는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거나 내추럴가죽처럼 탄탄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느낌들도 천연가죽을 사용하고 있어서 더 자연스럽게 나타낼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밝은 느낌으로 집을 화사하게

모든 면이 천연가죽으로 덮여져있다고 해서, 100% 가죽이라서 내구성이 탄탄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쉽게 결의 느낌이 사라지거나 오래 사용해서 가죽이 찢어지는 현상들도 줄어들 것 같더라고요 ㅎㅎ

아무래도 통가죽소파다보니깐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신경 쓴 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래서 모서리부분이나 코너 부분까지도 유심히 봤는데 되게 꼼꼼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쇼파들을 계속 만져만 보고 사진만 찍다가 한 번 앉아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예쁜 쇼파에 앉아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편하더라고요!

딱 앉았을 때 푹신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내부에 들어가있는 폼도 좋은 폼을 사용한다고 해서 , 뭔가 믿음이 가더라고요!

원래 소파는 쿠션감이 제일 중요하죠~

 

 

 

 

각자 소파들이 다른 개성을 가진 만큼 각자마다 시리즈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시리즈는 루나 라는 시리즈로 달을 상징한다고 했어요!!!

어쩐지 보는데 소파랑 주변 가구들이랑 비슷한 이미지가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이렇게 시리즈들이 있어서, 신혼부부들이 하나의 세트처럼 같이 구매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저는 다 예뻐서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하지만 여기서 제가 꿈꾸던 4인용쇼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확 들더라고요^0^

 

 

 

 

소파 사이즈들이 대체로 커보여서 4인용쇼파 인지 물어봤는데 3.5인용 소파인데 원하면 크기도 늘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말씀해주시니깐 나만의 맞춤 가구를 만들 수 있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컬러 변경도 자유로워서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가죽표들이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컬러의 쇼파로 변경도 가능하고요~

 

 

 

 

 

유니크함으로 특별함까지 잡을 수 있는 가구가 여기에?

아까 말한 클래식가죽 느낌의 소파가 여기 또 있더라고요! 하나로 이어져있는 쇼파들과 다르게 각지게 생긴 느낌이라서 신기했는데 3가지 피스로 되어있어서 공간을 자유자재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명이서 앉을 수도 있고, 배치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니깐 거실을 더 넓게 활용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마음에 들었던 가죽소파

여러 가지 가죽소파들을 실컷 구경하고 나니, 패브릭소파도 있다고 해서 아래로 내려가보았어요~

진짜 많이 구경했다고 생각했는데 끝이 없어~~ 이 공간에 정말 다양한 소파들이 있다는 사실!!!

패브릭쇼파도 생각이 있었는데, 관리도 어렵고 천이다보니깐 애들한테 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마고앤로렌 패브릭은 저의 생각을 완전히 바꿔줬어요!!

 

 

 

 

먼저 화려한 패브릭의 첫인상이 매우 강렬했어요!

가죽과 다르게 통통 튀는 다양한 컬러들로 방석에 포인트를 주기도 하고!!

물론 패브릭소파도 컬러변경이 자유롭다는 사실~ 다양한 컬러들을 한 번 확인해보시라고 제가 사진도 찍어왔어요 

ㅎㅎ

저는 밝은 옐로우 컬러가 되게 상큼해보여서 예뻐보이더라고요~~

 

 

 

 

마고앤로렌만의 패브릭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라서 기존 패브릭의 단점을 없애고, 강점들을 더 강화시켰더라고요!ㅎㅎ 그래서 퓨어브릭은 방수도 되고 방염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을 쏟아도 고여서 떨어져서 내장재안까지 스며드는 것을 막아준다고해요!

그럼 안의 내장재까지도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또 물에도 강하기 때문에, 물로 오염들을 지울 수 있다고해요.

뭔가 소파에 묻었을 때 왠만한 것들은 물로 닦인다고해요.

아이들이랑 있는 집에서는 실수로 크레파스나 볼펜이 묻기도 하고 음식을 떨어뜨리곤하는데, 다 흔적없이 물티슈로 지울 수 있다고 하니깐 관리하기 너무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소재가 되게 부드러워서 계속 만지고 싶더라고요!

패브릭이 아무래도 천이다보니깐 마음에 걸렸는데,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민감하게 작용할 수 있는 부분인데, 미생물 번식까지도 막아준다고하니깐 되게 유용한 소재더라고요!

 

 

 

 

그리고 구조가2중 더블 플로킹 구조로 이루어져있어서 긁어도 올이 풀리거나 흠집이 나지 않는다고해요. 그래서 손톱으로 긁어도 상처가 나지 않고 반려동물의 발톱까지도 막아준다고 하니깐 얼마나 구조들이 오밀조밀되어있는 걸까요!

반려동물을 키우는 작은 언니가 생각났는데, 사실 언니의 고민이 어쩌다보니 긁힌 발톱 자국 때문에 쇼파를 쉽게 바꾸지 못하던게 생각나더라고요.

이러한 고민들을 사라지게 만들 수 있는 소재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4인용쇼파 들을 보다보니깐 시간이 벌써 훌쩍 지났더라고요. 그래서 이만 구경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몇개 봐둔 소파들이 있어서 오빠랑 더 고민하다가 사실 재방문해서 다시 구매까지했어요^^ 두 번이나 왔었지만, 이렇게 신중하게 결정한 만큼 마음에 드는 예쁜 쇼파가 저희 집으로 왔답니다! 그래서 신혼 거실이 더 밝아진 기분이에요~

저희처럼 예비 부부님들 ~ 예쁜 쇼파를 찾고 계시다면 마고앤로렌 방문해보세요! 디자이너가 만든 디자인으로 제가 믿고 보장합니다!!ㅎㅎ

 

 

 

 

마고앤로렌 예쁜 쇼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