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새롭게 매트리스를 바꾸게 되었어요! 

 

사실 그 이유는 침대를 바꾸기 전에 항상 심하게 몸결림이 생겼어요. 그러다보니깐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고 일상 생활에서 얕은 수면으로 헤롱헤롱거리면서 다니는게 일상이였죠. 매트리스추천 받으려고 주변 사람들 한테도 물어보고, 사이트도 찾아보면서 열심히 알아봤었거든요. 예전에는 배송 빠르고 저렴한 매트리스를 샀었는데 제 몸을 생각해서는 집에 있는 환경부터 바꿔줘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제와서는 매트리스추천 받아서 너무 잘 샀다~ 진작 바꿀 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혀 지식이 없던 저는 매우 막막했고, 아무리 설명을 찾아보고 이야기만 들어봐도 제가 느끼는 거랑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직접 매장을 방문해서 체험해보자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이 매트리스를 선택하게 된 계기를 설명드리려고 해요~!

 

 

 

 

 

 

직접 방문해서 체험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마스슬립을 방문해보았죠.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마스슬립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친구와 함께 다녀왔죠~

다녀오자마자 이 친구가 왜 저에게 매트리스추천 해주면서 마스슬립을 말해줬나 싶더라고요!

 

 

 

 

 

세계 1위 기술력 크으~

메모리폼에 대해서 잘 모르고 방문했었는데 메트리스 이야기를 하다보니까 저도 얻게 되는게 많더라고요~

메모리폼이 단순히 기억하는 폼이여서 돌아오려는 복원력을 가지고 있다는 정도만 알았거든요.

마스슬립은 이러한 메모리폼 세계 1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폼도 이런 기술이 사용되었으니 당연히 기대감이 커지더라고요!

 

 

 

 

사실 사진 찍기 전까지 앉아있었는데, 지금은 짠 하고 원래모양처럼 복구되어있지요?

메모리폼이라고해도 복원이 되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마스슬립은 금방 다시 돌아오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갔던 것 같아요!

 

 

 

 

아이 편안하다~

매트리스가 3가지 타입이 있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제가 선뜻 어떤 타입을 고르는 부분에 망설이자 저의 수면패턴을 물어보셨어요. 그래서 저는 약간의 뒤척임이 있는 편이고 옆으로 폰을 하다가 잠든다 라고 말씀드렸어요.

그럼 푹신한 타입이 좋은지 탄탄한 타입이 좋으신지 물어봤는데 저는 푹신한게 좋다고 하니깐 보이저를 추천해주셨어요.

보이저나 그 옆에 있는 마션스 타입까지 잘 맞을 것 같다고 하셨거든요~

 

 

 

 

보이저 타입은 푹신해~

보이저 타입을 누워봤는데 푹신한 느낌이 되게 인상적이었어요.

제가 지금까지 누워본 매트리스 중에서는 제일? 사실 제가 많이 안 누워봤던 것을 감안해서인데 오히려 스프링이나 라텍스메트리스에서는 느낄 수 없는 푹신하지만 쫀쫀한 느낌이였어요.

말랑말랑한 느낌이 좋아서, 계속 만지게 되더라고요~

친구도 마션스를 사용하지만 보이저 같은 타입이 그리울 때도 있다며~ㅠ_ㅠ

 

 

 

 

친절히 모델이 되어준 친구 ㅋㅋ

마션스는 딱 좋아~

마션스도 같이 누워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보이저가 좋았지만 친구는 마션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마션스가 보편적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만큼 제일 친숙하게 다가오고 제일 제가 생각한 메모리폼 느낌에 가까웠어요. 딱 누웠을 때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더라고요.

친구가 요리조리 움직여보라면서 정말 이만한 매트리스 없다고 하더라고요^^

 

 

 

 

 

인피니티 역시 달라~

그래서 인피니티 딱딱한 타입도 있었는데, 제 타입이 아닐 것 같아서 인피니티는 넘어갔어요.

직원분이 설명하셨던 말 중에서 탄탄한 타입이라 부모님들이 돌침대에서 주무시는데 오히려 돌침대보다 이 매트리스가 더 좋을 것 같다 라는 말이 되게 공감가더라고요.

 

 

 

 

너무 좋아서 일어나는게 싫어졌는데, 조금 더 오래 느끼고 싶으면 체험존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슈퍼싱글 사이즈의 보이저&마션스가 놓여있어서 딱 두개를 바로 비교해볼 수 있겠더라고요!

이 두가지를 많이 선호하셔서 둘 다 넣어두셨다고 했는데 이런 센스에 반해버렸어요 ㅎㅎ

 

 

 

 

 

여기서도 티비에 마스슬립 이용하시는 생생한 사람들의 후기들을 볼 수 있었어요.

티비에서도 마스슬립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들을을 들으니깐 저도 모르게 빠져드는 기분이였어요.

그래서 더욱 더 마음~이 끌렸던 것 같아요. 요리조리 왔다갔다하면서 체험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이 베개 좋지? 맞지?

그리고 같이 놓여있는 이 베개들도 너무 편했어요! 마스슬립에서 만든 마찌베개라고 하더라고요.

경추베개로 만든 제품인데 마스슬립의 메모리폼 기술이 들어가있고, 낮아보이지만 딱 머리를 잡아줘서 되게 편하더라고요. 요즘 거북목 현상도 많고 잘못된 수면습관으로 목이 자주 결리는 현상들이 생기곤 하잖아요.

저도 자고 일어나서 목이 찌부둥한 느낌을 받은 적이 있었던 게 생각나니.. 이러한 점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베개라고 하더라고요ㅎㅎ

 

 

 

 

 

그렇게 친구와 매장 구경을 하고 나오면서 마스슬립 매트리스추천 받고 오길 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진작 메모리폼을 몰랐던 제 자신이 ㅜㅜ 이제라서 알아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정도로 저에게는 새로운 세계를 만난 기분이 들더라고요! 다른 매장들까지도 비교해보고 결정하라고 해서 친구랑 타 매장도 다녀왔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ㅠㅠ 그리고 마스슬립이랑 비교하다보니 여기가 제가 생각하는 매트 타입과 가격, 그리고 서비스 측면에서 제일 만족스러웠거든요!

 

아래에 참고하시라고 제가 방문했던 연희점이랑 하남점까지 지도 찍어둘테니 참고하세요~

 

 

침대를 바꾸게 돼서 새로운 메모리폼 메트리스 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저는 무조건 마스슬립 매트리스추천 드려요~

 

 

 

>> 마스슬립 매트리스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