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패브릭감성에 푹 빠졌어요~ 우연히 놀러간 친구 집에서 패브릭 제품으로 꾸며진, 패브릭의자에 패브릭소파까지 보고 저도 패브릭 제품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관리가 어렵다고 해도 다들 로망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잖아요!^^ 그러다가 사이트 검색을 하다가 괜찮은 패브릭소파를 보게 되었는데 마고앤로렌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관심이 가서 한 번 남편을 꼬셔서 구경을 가기로 했어요~^^

 

 

 

 

마고앤로렌은 패브릭소파 말고도 가죽소파들도 있고 서랍장, 침대 프레임 등 다양한 가구들을 팔고 있는 브랜드였어요. 저희는 보러 온 목적인 패브릭쇼파를 먼저 구경하기로 했어요~

딱 패브릭쇼파를 봤을 때 제가 느낀 그대로였어요^^

되게 부들부들한 패브릭 소재이고, 되게 기분 좋은 촉감의 느낌이였어요~

사실 소재 특성 상 부드럽고 좋은데 쉽게 오염이 될 수 있어서 관리하기 어렵다는 단점도 있잖아요..

그리고 만졌을 때 자국이 남는데, 이상하게 이 소파는 자국이 안 남더라고요?

 

 

 

 

다 같은 패브릭이 아니에요

 

이 패브릭소파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었어요.

바로 기존 패브릭과 다른 신소재 소파라고 하더라고요!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를 사용하는데, 이 소재는 정말 많은 장점들이 있더라고요!

먼저 방수랑 방염이 되는 소재라고 하더라고요.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이 흘러내리거나 물방울로 고여있어서 닦기도 편해요~

내장재까지 스며들지 않아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더라고요!!

 

 

 

 

내장재까지 신경써요

 

퓨어브릭쇼파 는 내장재도 좋은 하이브폼을 사용한다고 해요.

하이브폼이 최신기술로 이루어진 폼으로 폼 사이에 숨이 통하게 에어홀이 있어서 공기순환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쇼파들이 금방 앉으면 꺼져버리기 마련인데 한결 같은 탄성력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내구성까지 탄탄하니깐 오래 사용하기 좋은데요?ㅎㅎ 앉아도 푹신푹신해요~

 

 

 

 

오염에도 강해요

그리고 퓨어브릭 소재는 오염에도 강하기 때문에 자주 만져도 때가 타지 않아서 쉽게 더러워지지 않고, 물오염들을 지울 수 있다고 해요.

뭔가 음식이나 양념을 흘리거나, 볼펜 자국, 아이스크림같이 녹는 제품들도 다 물로 지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물로 지울 수 있다니 완전 만능소재 아닌가요??ㅎㅎ

 

 

 

 

긁힘까지도 강해요

 

마지막으로 긁힘에도 강한 소재인 만큼, 2중 더블 플로킹 구조로 되어있다고해요.

얼마나 강하냐면 동물의 발톱에도 원단 손상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사람 손톱보다는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는 가죽소파에 손상을 입어서 교체를 하거나 쇼파가 없는 분들도 많던데, 그런 고민들까지 싹 해결해주는 정말 탐나는 소재네요!

 

 

 

 

친환경 소재 사용해요

인체에 무해한 소재이기 때문에 환경과 인체에 친화적인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있는 가정집이나 신혼 부부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던데, 친환경 소재니깐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미생물 번식 억제 시키는 소재라서, 습기로 인해서 내장재가 손상입는 것도 막아줘서 오래 사용해도 위생적으로 뛰어나다고 하네요!

 

 

 

 

 

컬러랑 사이즈도 자유로워요

 

점점 마고앤로렌 패브릭소파 에 빠져가는 기분이었어요~

패브릭들이  관리가 어려워서 망설이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소재만의 통통 튀는 컬러들이 정말 예쁘게 느껴지네요~

컬러들도 정말 다양해서 집에 맞는 분위기로 다양하게 변경이 가능하고,

사이즈까지도 3.5인용 쇼파를 4인용 아니 6인용까지도 늘릴 수 있다고 하니깐! 다들 망설이지 마세요!

 

 

 

 

가죽소파도 예뻐요

 

패브릭쇼파 만 보고 가기 아쉬워서 다른 가구들도 조금 둘러보기로 했어요~

마고앤로렌도 가죽쇼파로 아주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가죽쇼파 들도 되게 예쁘더라고요~

가죽들도 100%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하니 어쩐지 가죽들이 다 좋아보이더라고요~

천연가죽이라서 가죽들한테서 은은한 빛이 나나봐요~

 

 

 

 

통가죽소파 좋네요

 

가죽이 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가죽으로 덮여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잘 안보이는 부분들이아 모서리부분들을 열심히 살펴봤는데, 되게 마감처리들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역시 마고앤로렌 믿고 구매할 수 있었겠어요~ 역시 쇼파들을 앉았을 때도 편하고요!

 

 

 

 

나가기가 아쉬워요

 

다른 가구들도 있길래, 구경했어요. 침대 프레임들을 보니깐 되게 어떻게 집을 꾸며야할까 하는 생각들도 들고, 저도 이런 침대에서 자면 얼마나 편할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ㅎㅎ

되게 나뭇결이 살아있는 듯한 아름다운 느낌이 들지 않나요?

결이 살아있는 듯한 느낌이 너무 예쁘고, 은은한 방 분위기가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마고앤로렌을 구경하고 나오면서, 조금 더 어떤 디자인으로 정할지 남편이랑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 혼자만 정할 수가 없는 것이기 때문이지만 패브릭쇼파들이 너무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지…! 패브릭만의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채워진 거실이 얼른 기다려지네요^^

다들 패브릭소파 알아보고 계시다면 저는 마고앤로렌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마고앤로렌 패브릭소파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