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긴긴 연휴는 잘 보내고 돌아 오셨나요?

저희도, 모처럼 만에 맞게 된 긴 연휴에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놀고 먹고 즐기고 쉬고 한 것 같아요.

그 동안 이사 준비 하면서 너무나도 바쁜 나날을 보냈기에, 모처럼 맞은 긴 연휴가 정말 꿈만 같았었죠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가 결혼한지 10년만에 드디어!! 내 집 장만을 하게 되었답니다ㅎㅎ

그러다 보니, 새 집으로 이사가는데, 그 동안 집에서 사용해 오던 물건들을 그대로 가져 갈 수가 없겠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번 기회에 거의 대부분의 것을 교체하게 되었어요.

 

 

 

 

그 중, 가장 먼저 꼼꼼하게 알아 보고 고른 것이 있었으니, 바로 침대에요 ^^

사실, 처음에는 템퍼매트리스 구입을 할까 다른 제품을 구입 할까 고민에 빠지기도 했었는데요.

그래서 직접 매장에 가서 비교도 해 보고, 누워서 체험도 해 보고 해 봤는데, 역시 마스슬립이 더 괜찮다! 하는 의견이 모아지게 되었어요.

결국 저희의 새 집에 입주하게 될 브랜드는 바로 마스슬립으로 정해지게 되었답니다. ^^

 

 

 

저희는 결혼을 하면서, 처음 구입 했던 제품이 독립 스프링으로 되어있는 침대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게 10년 정도 사용하다 보니까 꺼짐 현상도 생기고 관리가 잘 되지 않는 것이 영 별로 더라고요~ㅜㅜ

그리고 10년 동안 사용을 하면서, 이사를 다니며 여기저기 상처가 나고 망가진 곳도 군데군데 있었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가격이 나가더라도, 숙면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고르고 싶다 하는 마음에 정말 열심히 고르고 골라 보았는데요.

 

 

 

 

마스슬립 침대 프레임

그래서 나름 침대로 유명하다는 템퍼매트리스 매장에 가서 직접 누워 보고 체험을 해 보았어요.

거의 그래 여기야!! 하는 생각으로 구입까지 결정을 했으나, 누군가 그러더라고요.

여기 제품은 통풍이 잘 안 돼서 여름에 사용하기에 부적합하다는 식으로요.

그래서 직원 분에게 여쭤보니, 그건 어느 제품이나 메모리폼 같은 경우에는 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에는 쿨링 소재의 매트를 살짝 깔아 주어 사용하게 되면 쾌적하다는 식으로 이야기 해 주셨는데요.

 

 

 

 

음..글쎄요 .. 이렇게 비싼 돈 주고 사는데, 거기에다가 또 위에 덮을 것을 사라고 하니..

갑자기 구매 의욕이 확 떨어지더라고요.

제가 원한 스타일은 그게 아니었으니까요.

메모리폼이 기능적으로 뛰어나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역시, 단점이 존재하긴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던 찰나~

비슷한 소재를 가지고 만드는 다른 브랜드는 없을까 하고 검색을 해 보니, 마스슬립이라는 브랜드가 눈에 띄었는데요.

 

 

 

 

템퍼매트리스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모리폼 침대 브랜드로~ 이미 알만 한 사람들은 다 아는 곳이더라고요.

후기들을 읽어 보니, 저처럼 덥게 느껴진다는 고질적인 단점 때문에 마스슬립을 선택했다고 하더라고요.

마스슬립은 덥게 느껴지는 단점을 보완하여 출시 한 새로운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 할 수 있고, 가성비 적인 면에서 봤을 때, 너무나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날로 바로 가까운 마스슬립 매장을 방문 했었죠 ㅎㅎ

 

 

 

매장에 방문해서 직원 분의 안내를 받아, 잠시 앉아 있었는데, 기다리기 지루하니 팜플렛부터 한번 보시면서 기다려 달라고 해서, 건네 주신 팜플렛을 확인 해 보았더니, 마스슬립 메모리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 있는 팜플렛이더라고요. 여기 제품은 3가지의 구조로 이루어 지고 있었는데요.

단순하게, 메모리폼만 살짝 덮는 방식이 아닌 스마트폼, 에어사이클폼, 플렉서블폼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쫀쫀함과 열에 대한 순환, 그리고 세균에 대한 오염 방지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고 적혀 있었어요.

 

 

 

 

마스슬립 스토리

그러면서, 함께 나와 있는 마스슬립의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부분도 확인을 할 수 있었는데요.

화성을 뜻하고 있는 마스를 통해서, 미래의 수면 과학의 중심이 되기 위한 뜻을 담고 있으며, 전쟁 같은 하루를 보낸 현대인들에게 최상의 휴식을 제공 하기 위한 뜻도 함께 담고 있다고 했는데요.

우와.. 전쟁 같은 하루를 보내는 현대인.. 저는 저 말이 왜 그렇게 공감이 되는 지 모르겠어요.

저나 남편이나 애 키우고 맞벌이 하면서 정말 침대에 눕는 그 시간이 너무나도 꿀 같고 유일한 휴식시간이라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ㅎㅎ

 

 

 

그런 부분에 있어서, 템퍼매트리스 보다는 마스슬립이 훨씬 더 저희 부부에게는 적합한 브랜드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한참 팜플렛을 보고 있다가, 직원분의 안내를 받으며, 자리를 옮겨서 본격적인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어요.

이리 저리 두리번 거리면서, 옆 벽면에 나와 있는 각종 인증서 들을 보니, 품질 경영과 원단에 대한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결과가 붙어 있었는데요.

침대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누웠을 때의 편안함 뿐만 아니라, 원단인 것에 대한 부분도 꼼꼼하게 신경을 썼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겠더라고요.

 

 

 

인증서 들을 보며, 믿을 수 있는 곳이겠군! 하는 마음을 들고 있던 찰나~ 아까 팜플렛에서 보았던 침대를 구성 하고 있다는 3가지 폼에 대한 실험을 해 볼 수 있는 곳으로 저희를 안내 해 주셨는데요. 아까 살짝 팜플렛에서 봤던 그 3가지의 폼이 이렇게 겹겹이 들어가 있는 것과 함께~

 

 

 

 

요렇게 침대에 사용 되는 다양한 소재에 대한 샘플이 함께 준비되어 있어, 충격에 대한 실험과 질감에 대한 부분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 볼 수 있게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침대 사러 갈 때, 당연히 그냥 누워 보고 편안한지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서만 알아 봤었지, 이렇게 소재에 대한 실험과 다양한 소재를 만져 볼 경험을 하게 될 줄이야~

정말 상상도 못한 일이 눈앞에 펼쳐 졌는데요. ㅎㅎ

 

 

 

 

 

손으로 눌러 보거나, 쇠 구슬을 이용해 튕겨 보는 방식으로 진행이 됐는데, 저는 좀 특이하게 옆에 세워져 있던 우주인의 발자국을 한 번 찍어 보았어요.

그런데 영상에서도 보여 지듯이, 우주인의 발자국이 금새 사라지는 게 보이시죠~?

이렇게, 메모리폼 같은 경우에는 높은 밀도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충격을 주어도 모두 흡수 해 주고 충격이 사라지고 나면 다시 원래의 성질로 돌아 오는 기능이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렇기 때문에, 내 몸의 무게에 맞게 굴곡에 맞춰서 최적의 지지력을 보여 준다고 하셨는데요.

 

그리고 템퍼매트리스 같이 기존에 나와 있는 제품을 그냥 사이즈만 결정해서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내 몸에 체형과 잠을 자는 습관에 맞춰서 원하는 침대로 고를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수면 습관에 따른 체크리스트도 같이 보여 주셨어요.

체크리스트에는 마션스와 보이저에 대한 타입만 나와 있었는데, 추가 적으로 바닥 생활을 하던 사람들에게는 인피니티 타입이라고 된 것을 추천 해 주신다고 하시면서, 체크리스트를 한번 체크 해 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남편과 같이, 수면자세에 따른 체크리스트를 하나씩 체크 해 보았는데요.

남편과 저 모두 옆으로 누워서 자는 버릇이 있기 때문에, 마션스 보다는 보이저가 더 적합할 것 같다는 추천을 받게 되었는데요.

마션스보다는 보이저가 조금 더 소프트 한 타입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추천 받은 보이저 쪽으로 가서, 누워 보라는 권유를 받았는데, 누워 보기 전 쿠션 감에 대한 부분과 원단에 대한 질감을 느껴 보기 위해 손으로 한번 만져 보았어요.

손으로 직접 만져 보니, 원단 자체도 일반 원단이 아니고 올록볼록 앰보싱이 들어가 있는 원단이었고, 엄청 나게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확실히 저렴한 원단을 사용하지 않은 듯 했는데, 역시나 직원 분이 유칼립툽스 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움은 배가 되고 관리에 대한 부분도 쉽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러면서, 이렇게 지퍼를 열어 따로 커버를 분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세탁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더라고요.

지퍼를 열어 본 안쪽 공간은 정말 아까 본 3가지의 폼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커버와 쿠션에 대한 부분을 확인 한 다음에는 본격적으로 직접 체험해 보기에 나섰는데요.

정말 집에서 평소에 자는 모습 그대로, 신랑은 저렇게 옆으로 누워서 금방이라도 잠들 기새로 누워 보았는데, 몸의 굴곡에 맞춰 침대가 맞춰 주니까, 편하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이 누워 있는 사이에 남은 공간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 해 보기 위해서 손을 넣어 보았는데요.

제 손이 들어갈 틈이 없이 굴곡에 맞춰서 딱 지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그런 모습을 보면서 직원분이 추가적으로 설명을 해 주셨는데, 이렇게 남는 공간 없이 알맞게 채워주는 것이 잠을 자면서 우리 몸이 받게 되는 중력에 대한 부분을 조금 덜 수 있어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다는 뜻이라고도 이야기해 주셨는데요.

 

 

 

 

그러면서, 남편은 혹시 마션스도 편할 수 있으니, 마션스에도 한번 누워 보겠다고 나서더라고요.

평소에 이렇게 적극 적인 모습을 보여 준 적이 없었기에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십년만에 바꾸는 침대 이다 보니까, 남편도 좀 꼼꼼하게 고르고 싶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웬일로 이러나~ 해가 서쪽에서 떴나?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마션스에서도 요리 구르고 저리 구르면서 침대를 한껏 몸으로 체험해 보더라고요.

 

 

 

 

그러면서 추가로 추천해 주신 마찌배게와 함께, 모션베드 위에도 누워 보았어요~

모션베드 같은 경우에는 등 받이와 다리 부분이 올라 갈 수 있는 움직이는 베드로, 리모컨이나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높낮이를 조절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내가 원하는 각도에 맞춰서 등받이나 다리 부분을 움직이며 조절 할 수 있으니까, 좀 더 편안한 자세를 유지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었어요.

마찌 배게는 목이 받게 되는 압력을 최소화 시켜 주며 무리가 가지 않는 각도로 되어 있어 더욱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 해 주고 있었는데요.

 

 

 

 

남편이 극찬을 하니까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마션스와 보이저 두개의 타입을 모두 누워 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확실히 좀 소프트한 보이저가 더 괜찮게 느껴지더라고요.

아무래도 옆으로 누워 자는 경우가 많다 보니까, 옆으로 누웠을 때의 편안함은 보이저가 훨씬 더 좋았거든요ㅎㅎ

 

남편도, 같은 메모리폼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지만, 템퍼매트리스 보다 마스슬립의 제품들이 편안함이 더 크게 느껴진다고 만족스럽다고 이야기 해 주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저희 부부의 초이스는 마스슬립의 보이저 퀸 사이즈 ~ ㅎㅎ

사진으로 모두 담지는 못했지만, 라돈에 대한 검출 테스트도 저희가 보는 앞에서 직접 시연해 주셨는데, WHO에서 권장하는 수치보다도 더 낮은 수치가 나온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그만큼, 너무나도 안전 한 제품이라는 뜻이죠~ ㅎㅎ

그래서 믿고 구입 하기에 적당 했고, 무엇 보다도 저희가 갔을 때, 침대 30만원 할인도 진행을 하고 있었는데요.

 

 

 

저희 신랑, 그 이야기 듣자 마자 그럼 우리 프레임도 여기서 구매를 하는 것은 어떠냐는 제의를 하더라고요.

안 그래도, 프레임을 어떻게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하나 하는 고민이 있었는데, 여기에 다양한 프레임이 있으니 함께 구매 하면 좋을 것 같긴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직원 분에게 프레임에 대한 설명도 좀 부탁 드려 보았어요 ^^

 

 

 

 

그러면서, 가장 먼저 추천 해 주신 것이 바로 이 루체른 프레임이었는데요.

 

요즘은 다들 원목 같은 따뜻한 소재의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 여기는 이렇게 독특한 패브릭 소재의 헤드 쿠션을 가지고 있는 프레임을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컬러도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블루 컬러도 있었고~ 따뜻함을 줄 수 있는 그레이 컬러 등 컬러도 너무나도 독특한 편이었고, 패브릭이라고 할지라도 오염에 대한 방지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도 쉽다면서 추천을 해 주셨어요.

 

 

 

그러면서 여기 위에 올라가져 있는 메트리스를 안으로 매립을 할 수도 있고 그렇게 하지 않을 수도 있는 두 가지 타입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방향으로 맞춤 제작도 가능 하다고 하셨는데요.

기간이 조금 걸리기는 하지만,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나만의 가구를 구매 할 수 있다고 하니~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남편도 헤드 보드가 쿠션으로 되어 있어, 따로 등받이를 갖다 놓지 않아도 편할 것이 괜찮다고 해서 30만원 할인 받고 프레임까지 구매하게 되었답니다ㅎㅎ

 

 

 

 

놓치지 말아야할 정보!

 

어차피 구매 하려고 했던 거, 한 번에 구매 해서 속이 시원하긴 했지만, 조금 비싼 금액대라 부담이 살짝~ 되기는 했지만 다양한 카드사의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어서 그나마 좀 안심이 되기도 했네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설문조사 이벤트 하는 곳도 있어서 체크 해고 제출 했더니 커피 쿠폰도 주셨는데요.

고객의 의견을 하나하나 귀담아 들으려고 하는 마스슬립의 모습을 보면서, 템퍼매트리스 구매 하지 않고 좀 더 알아 봐서 여기서 구매 하길 잘했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마스슬립 제품은 많은 운동선수들이 사용한다고 하기에, 정말 수준 높은 숙면의 질을 느낄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기도 했었는데요.

저희가 이렇게 이사 와서 직접 사용을 해 보니, 왜 그 수많은 운동선수들의 선택이 마스슬립일 수 밖에 없었겠구나~ 하는 마음을 진정으로 알게 되었어요.

 

저희 이사 하는 날에 맞춰, 배송도 딱! 재 시간에 가져다 주셨고~ 매트리스를 압축 하지 않은 상태에서 통으로 가져다 주셨는데, 그 덕분에 제품에 대한 손상도 생기지 않아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었답니다.

 

 

 

 

10년만에 갖게 된 내 집 마련의 꿈~

그 집을 새로운 것으로 채우는 일은 정말이지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그 중 그래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침대를, 정말 괜찮은 것으로 고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뿌듯한 마음이 들기도 해요.

침대는 나에게 맞는 것으로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까, 그런 부분에 있어서 마스슬립이 모두에게 딱 맞춘 제품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든답니다.

체험 해 보는 것은 무료로 진행 할 수 있으니까~

침대 교체 하실 일 있으신 분들은 직접 가서 체험 해 보시고 구매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하루의 삶이 마스슬립 덕분에 달라졌답니다 ^^

 

 

 

마스슬립 매트리스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