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침대 매트리스를 바꾸게 되다! 


최근에 자취하게 돼서 계속 쓰는 침대를 들고 갈까 하다가, 매트리스만 새로 사는게 어떻겠냐고 부모님이 말씀하셔서 매트리스를 새로 사기로 했어요. 기존에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를 사용했었는데, 뭔가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말고도 좋은 침대 매트리스가 뭐가 좋을까 싶더라고요. 그러다가 문득 친구네 집에 놀러갔을 때 친구네 매트리스가 진짜 편했던 기억이 나서, 친구한테 전화해서 매트리스 어디 브랜드 냐구 물어봤어요. 마스슬립이라는 브랜드에서 샀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어요.. 근데 친구의 실제 사용 후기도 있고, 그날 놀러가서 잤을 때 편했던 기억 때문에 마스슬립 매트리스를 사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근데 부모님은 항상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를 이용하시기 때문에 새로운 브랜드라고 말씀드리니 우선 매장에 가보자고 먼저 말을 꺼내시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직접 매장에서 만져보고 사자고 해서 마스슬립부터 들렸다가 에이스침대 매트리스까지 보러가기로 했어요~

 

 

메모리폼 기술력 인정!

마스슬립 매트리스는 제가 사용하던 기존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랑 다르게 메모리폼 매트리스더라고요. 사실은 유명한 브랜드 위주로 구매하다보니깐 매트리스 내장재까지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내부 구조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아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마스슬립 메모리폼은 세계 1위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신뢰가 가더라고요.

 

 

 

 

내가 쓰는 매트리스는?

옆에는 매트리스에 들어가는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이 어떻게 다른지 보여주는 간단한 실험이 있었어요. 쇠구슬을 떨어뜨렸을 때 라텍스나 스프링에서는 구슬이 튕기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메모리폼에서는 되게 안정감있게 착 감기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서로 다른 매트리스의 특징을 비교할 수 있어서 더 신뢰도 가고 좋았던 것 같아요. 엄마도 보시더니, 매트리스가 탄성이 좋다고 다 좋은게 아니라고 생각하셨대요.

 

 

 

마스슬립 사용하는 셀럽들

또 운동선수들이 많이 이용하는 브랜드 라는 타이틀이 좋았어요. 사실 광고들을 본다고 해도 크게 신뢰가 가는 편은 아니였는데, 직접 사용하고 있는 유명한 이용대, 이봉주 등 운동선수들의 사진들을 보니깐 운동선수들의 컨디션 관리를 책임져주는 매트리스! 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컨디션 조절할 때는 적정한 수면시간도 중요하니깐요. 운동선수까지는 아니지만 대학생인 저도, 학교 수업을 갈 때 잠이 부족하면 수업에서 졸고 하니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보이저 타입부터

하나하나 직접 누워보면서 체험해보라고 말씀해주셔서 누워도 봤어요. 보이저부터 누워봤는데, 이 느낌이 딱 친구네 집에서 누워본 타입이랑 제일 비슷했어요! 푹신하면서 말랑한게 딱 제가 좋아하는 느낌이였어요ㅎㅎ

옆으로 뒤척뒤척하면서 누워봤는데 움직여도 편해서 이대로 잠들고 싶다 생각이 들었어요.

 

 

 

 

 

엄마는 너무 푹신한거보다 적당한 느낌이 좋으시다고, 마션스에 누워보고 계셨어요. 엄마는 마션스가 제일 좋다면서 오히려 매트리스에 엄마의 마음도 사르르 풀어진 것 같았어요. 엄마도 같이 바꾸고 싶다~ 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엄마랑 더 신나게 뒹굴뒹굴 해봤던 것 같아요~

 

 

 

 

인피니티까지 누워보았어요. 정말 3가지 타입마다 느낌이 다 달라서 되게 신기했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면 답답하게 파고 드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는 후기도 봤는데, 몸이 푹 들어가는 느낌보다는 오히려 들어갈 때 들어가게 딱 베이킹 쿠키 찍는듯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생각한 궁금증도 물어봤는데, 마스슬립 메모리폼에는 에어사이클폼이 있어서 통기성이 우수해서 덜 답답한 느낌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엄마가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라돈 성분이 검출돼서 걱정도 같이 하셨는데, 마스슬립에서는 라돈에게 안전한 침대 라는 점도 같이 어필해주시더라고요! 라돈 안전 수치보다 한참 아래 떨어져있다고 하니깐, 더욱 더 안심이 되는 듯 했어요. 그리고 엄마랑 슬립존이라는 곳에서 같이 10분 정도 누워서 어떤 침대 매트리스로 할 지 더 이야기해보았어요.

 

 

 

결정의 순간

너무 제 마음에 쏙 들어버려서 엄마를 설득해서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보러가지 말고 마스슬립에서 마션스 타입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매트리스 구매하기전에 마고앤로렌이라는 가구 브랜드 내부에 위치해있어서 같이 침대나 쇼파 등을 구경해보았어요.

 

 

 

 

저도 엄마도 결제하고 집으로 오면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러 오기 잘했다고 생각하면서 너무 만족스러워했어요~

그리고 엄마도 제가 사용하는 걸 보고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바꿔야겠다 생각해보기로 했어요. 기존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벗어나서 새로운 매트리스에서 즐거운 자취생활을 시작하고 있어요! 잠 잘때도 편안하고 잘 깨지고 않고, 친구들이 놀러와서 같이 자도 크기가 넉넉해서 좋아요! 친구 뒤척임에도 깨지않고 편안하게 잘 수 있어요~

 

 

간단하게 제 집에 둔 매트리스 사진도 같이 올려봅니다! 혹시 새로운 매트리스를 찾거나 매트리스 추천이 필요하신 분! 마스슬립에 한번 방문하시는거 추천해드릴게요~

 

 

 

>>> 마스슬립 메모리폼매트리스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