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고앤로렌 가구매장 다녀왔어요~

이웃 님들~ 잘 지내셨나요? 키보드를 오랜만에 잡아보네요. 이렇게 또 오랜 만에 잡은 이유가 있죠. 이웃 님들께 좋은 디자인소파 업체를 소개 해드리고 싶어서 돌아 왔어요. 바로 마고앤로렌 업체입니다. 정말 인생의 최대로 예쁜 소파예요. 사진들도 같이 첨부 해 놓을 건데, 정말 상상이상으로 맘에 쏙! 들어요~ 그래서 정말 많이 둘러보고 여러 번 보고 저는 결정해서 샀지 뭐 에요. 맘에 드는 디자인이 한 두개 여야 말이죠! 그래서 이 좋은 것들을 저 혼자 볼 수 없어서 소개해드리려 해요.

 

 

몸에 착 감기는 듯한 느낌!

소파에 앉았는데, 소파가 나를 살포시 안아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살짝 설레었답니다? 사진속에 소파에 앉았을 때에도 편안함을 느꼈어요! 너무 내집에서 앉는 것처럼 앉아보아서 조금 민망 했지만요~ 그래도 그렇게 앉아봐야 느낌을 아니까~

 

 

마고앤로렌 좋은 이유가 있었네!

정말 마고앤로렌 아니었으면 이런 예쁘고 독특하고 세련 된 디자인소파 찾을 수 있었나 모르겠 어요.

그 정도로 너무 좋은 것 있죠? 저희 집에 3살 된 꼬마도 있어요. 그래서 가구 보러 물론 같이 데리고 갔죠.

그런데 상상 이상으로 아가가 막 이리 저리 뛰어다니고 하는데도 큰 소린 한 번 안내시고,

애기가 그럴 수 있다면서 저희에게 그러더라구요. 오히려 큰 소리는 제가 많이 낸 것 같아요!

 

 

 

방수에 강한 '퓨어브릭' 소재

모든 소파가 방수가 되는 건 아니죠? 저희 집에 있는 소파는 반은 되는 것 같은데,

또 반은 안되는 것 같은 느낌을 종종 받곤 했어요. 애기가 있다 보니 물이나 음료를 쏟는 일이 허다하거든요?

그런데 그런 것을 물어보니까 전~혀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가죽 소파도 오염 걱정 없어요.

마고앤로렌 디자인소파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가죽 같은 원단 이래도 방수가 되어 너무 좋은 것 있죠.

어떤 소파를 사도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

이건 테이블인데요. 뭔가 조금 달라 보이지 않나요? 바로 의자 죠! 의자가 두가지 종류가 테이블 한 개에 있어요! 그래서 저런 테이블을 집에 놔두면 서로 다른 원하는 디자인의 의자에 앉을 수 있고, 골라서 앉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한번 앉으면 일어날 수가 없어.

너무 좋아서 앉아있으면 일어나기가 그렇게 싫더라고요! 그래도 집에는 가야 하니까 앉았다가 일어는 났는데, 너무 좋아요.

진짜 디자인소파 이 중에서 어느 걸 골라야 할지도 고민 이였어요.

 

 

 

 

침대도 너무 좋아~

후, 디자인만 예쁘고 고급스러운 것이 아니라 기능도 정말 다양하고 좋은 것 같아요. 침대도 한번 둘러보았어요. 설명을 해주시는데 매트리스가 3종류나 돼서 원하는 것을 고를 수가 있다고 해요. 살포시 끌리는 부분이죠?

 

 

 

 

아기가 뛰어도 문제 없어요

우리 애기가 침대, 소파에서 뛰는 걸 너무 좋아해요. 바닥에서 뛰지 말라고 하니까 뛰고 싶은데, 뛸 수 있는 곳이 침대나 소파여서 그런 가요; 그래서 이 부분을 이야기 드리니 걱정 말라 하시더라고요! 뛰어도 괜찮다 하셨어요.

그래도 가구인지라 매일 같이 뛰게 되면 문제가 생길 수는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인용 라인소파는 앉는 느낌이 좋아요!

집에서 남편 출근 시키고, 애기 어린이집 보내고 집안일 이것 저것 하고, 저기 사진속에 1인 소파에 혼자 딱!

앉아 있으면 너무 편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사진에도 보이다시피 디자인들이 역시 너무나 다양하고 좋더라고요. 거기에다가 마고앤로렌 디자인소파 요기 에서만 할 수 있는 디자인들인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하면서 분위기 있음!

정말 제 취향을 딱 적격한 디자인 이예요! 블랙계열에 조그마한 테이블이랑 의자로 포인트를 똭! 주니까

너무 분위기 있지 않아요? 저 진짜 다른 원 픽 이랑 이거 랑 정말로 고민 많이 했어요.

 

 

 

 

맞춤제작도 가능한 마고앤로렌!

내가 원하는 디자인대로 1대1 맞춤도 가능하다는 사실도 알려드리고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디자인 있어서 그걸로 했지만, 혹시나 맘에 안 들고 원하는 디자인이 따로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이야기 하시면 취향에 맞추어 만들어 드린다고 해요!

 

 

 

 

안전+튼튼

이것도 젤 중요하죠. 마고앤로렌 이곳에서는 안전함을 항시 중요해하고 있어요. 물론 이건 어디든 다 똑같겠죠. 그래도 이렇게 세세한 곳까지 신경을 쓰는 곳은 드물다 생각을 해요.

 

 

 

 

이물질에도 강하다.

저는 애기가 있어서 소파나 침대에서 음식을 먹을 때가 있거든요. 그렇게 된다면 흘릴 수도 있겠죠? 걱정 마세요! 요기는 어떠한 오염이 있어도 괜찮다고 해요. 스며들지 않는 다는 거죠!

 

 

 

 

취향 저격~

입구를 들어가면서부터 보이는 물고기! 귀욥지 않아요? 요기 업체 마스코트 인 듯 아닌 듯 조용히 한 구석에서 액자에 자리를 잡고 있죠. 너무 귀여웠어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아무튼 이렇게 입구부터 심상치가 않았어요!

 

 

 

 

원단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음!

우리 몸에 닿고 매일 쓰는 가구들 이 여서 조금 예민 하신분들 계시죠? 걱정 마세요. 마고앤로렌 디자인소파 원단을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도록, 곳곳에 원단들이 놓여져 있어요!

 

 

 

 

마고앤로렌 건물 이예요.

유명한 디자인소파 마고앤로렌 건물! 중간에 사진이 껴 있어서 조금 당황스럽죠? 네, 저도요~ 정리하다가 보니 뒤로 빠져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살짝 귀엽게 봐주세요?

 

 

 

 

엘리베이터도 고급스러워~

엘리베이터 보이세요? 이것 마저도 고급스럽고 세련되 보이죠? 정말 역시 가구를 하시는 분들은 시선들이 남다른 것 같아요!

살짝 탐나는데요?!

 

 

 

 

내부도 튼튼

침대를 보시면 밑에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그런데 역시나 밑에 있지만 안쪽에 수납장도 튼튼하고 좋은 것 같았어요! 이렇게 마고앤로렌 디자인소파 인기가 하늘을 찌르도록 많은데, 얼른 이웃 님들도 가구 한 번 구경하러 가보세요! 너무 좋아요. 정말루요! >@<

 

 

 

 

 

 

영업시간: 10:00 ~ 19:00

전화번호: 02-6080-3636

 

 

[디자인 소파 구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