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들어 몸이 부쩍 뻐근한 횟수가 잦아졌어요 처음엔 마사지도 받고 운동을 하다 보면 컨디션이 금방 회복되곤 했는데 정말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는 것을 몸으로 실감되는 게 회복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더라고요 언제까지나 마사지 받으며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 생활습관부터 바꿔야 되겠다그 중 가장 먼저 오래된 침대부터 교체해야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요새 일룸 모션베드 많이들 본다길래 그쪽으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마스슬립 브랜드를 알게돼서 직접 매장에 방문하게 됐어요!

매장이 다양한 곳에 있더라고요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하남점을 방문하였답니다 조명자체가 너무 환하지 않고 은은한 게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 침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일룸 모션베드 보다가 마스슬립은 처음 접하는 것이라 인터넷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었지만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했어요

 

 

물론 마스슬립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를 방문해 보았는데요 가격부터 시작해서 품질까지 모두 따져봤을 때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마스슬립이 만족스러웠어요!

 

 

일룸 모션베드 비교해보면서 마스슬립에 있는 제품에도 얼른 누워봤어요! 직접 조작을 해보니까 엄청 좋더라고요. 정말 조용했어요. 움직임도 부드러워서 누워서 사용해도 크게 불편함이 없었어요! 여기에 사용되는 매트리스는 엄청 메모리폼이라고 하는데 타입도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매트리스 타입도 한 번 봐보기로 했어요. 타입은 3가지가 있는데 푹신한 것부터 단단한 것까지 3가지로 나뉘었어요.

 

각 라인별로 한 번 누워 봤어요 라텍스나 일반 폼은 정말 많이 경험해 봤지만 메모리폼 같은 경우 처음이었는데 왜 이 좋은 걸 이제야 알았는지 개탄스럽기까지 했어요 일단 몸을 딱 뉘었을 때 세 타입 모두 부드러운 촉감이 매우 우수했어요

둘이 누웠을 때도 무게가 꽤 나갈텐데 푹 꺼지는 게 아니라 적당히 몸을 감싸고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게 느껴져서 오래 누워 있어도 전혀 부담이 없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일룸 모션베드 같은 전동침대에 사용되는거라고도 해요.

 

저는 자주 뒤척이는 편이고 옆으로 누워서 자거든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무게가 어깨로 쏠려서 더욱 불편함을 느꼈을지도 몰라요 저와 같은 타입은 푹신한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하셨어요 가장 소프트한 타입이기는 하지만 적당한 지지력이 있으면서도 굉장히 부드러워 자면서 움직일 때 근육에 많은 힘을 싣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굉장히 좋았어! 마스슬립은 과학적으로 연구하고 분석하여 만든 메모리폼이라 그런지 정말 스마트한 매트리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일룸 모션베드 구경갔을 때 누워봤던 매트리스랑은 또다른 느낌이었는데 매트리스를 알고나서 누워보니 느낌이 또 달랐어요. 확실히 어떤걸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차이가 나는거 같아요.

 

메모리폼은 조금 답답하다는 이야기도 봤는데 여기는 열을 가두지 않고 순환시키는 역할을 해서 자는 내내 답답하지 않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국내에서 제작한 브랜드이지만 좋은 품질은 이미 세계 각국에서 인증을 받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일룸 모션베드 매장도 그렇고 마스슬립도 다양한 프레임이 있었어요 극강의 편안함을 누리고 싶다면 전 단연 모션 프레임을 추천하고 싶어요! 각도 조절이 섬세하기 때문에 병원 침상처럼 단순하게 조작이 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평소 자세에 최적화되어 있어 그 편안함은 감동적이기까지 했어요 무상 AS보장도 5년까지 되니 망가질 걱정은 한동안 없을 거 같고 진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제가 방문한 하남점 같은 경우 여러디자인의 침대 프레임도 볼 수 있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거 있죠? 이제 막 입주하시는 분들이나 신혼 부부님들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아요 전 비록 프레임은 필요 없었지만 구매 욕구가 뿜뿜 했어요 일룸 모션베드 구매할 계획이시려면 마스슬립 한 번 참고해보세요

 

우드는 전 세대 막론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소재가 아닐까 싶어요 여기에 특징은 나무 고유의 결을 살린 천연 무늬목이라 시간이 흘러도 수축이나 변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예쁜 모습 그대로 오래 쓸 수 있다니…! 관리가 번거로워 우드를 망설이셨던 분들께 너무 적합한 제품인 것 같아요

 

소재도 우드부터 시작해서 가죽, 패브릭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인테리어에 알맞은 제품을 구매하기에도 좋았어요 품질은 뭐 말할 것도 없고요 솔직히 유명 브랜드에서 침대 하나 살 돈으로 여기서 베개까지 맞출 수 있겠더라고요 그러면서도 품질은 최 상위급이다 보니까 입소문을 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일룸 모션베드 프레임도 우드디자인으로 변경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디자인이 다른 브랜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고퀄리티였어요 ^^; 이 제품들 모두 평균적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여러분들도 실물 확인해 보시면 정말 합리적이라는 것을 느끼실 거예요!

 

일룸 모션베드 말고는 전동침대에 대해서 정말 문외한이었는데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니까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좋은 잠은 좋은 자리에서 시작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오래된 침대 사용으로 하루 컨디션이 엉망이었다면 마스슬립으로 해결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가격이나 더욱 자세한 내용 보기 쉽도록 아래 링크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들의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