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택 근무하는 시간도 점점 늘어나고 있고 운동은 커녕 외출도 못하는 판국이 되다 보니까 제가 얻는 거라고 체중증가 밖에 없었어요 계속해서 체중이 늘어나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허리가 안 좋아지게 되더라고요 그렇지 않아도 불편하다고 느꼈던 침대가 허리가 안 좋아지고 나니까 더욱 깊게 잠드는 것은 어려워졌어요.

 

결국에는 식단 조절하면서 병원 신세를 지게 되었어요 하지만 하루 아침에 나아지는 것도 아니고 의사 선생님께서도 환경을 많이 개선하라고 하셔서 회사 동료에게 추천받은 매트리스 브랜드를 찾아가 보았답니다

회사 언니가 입이 마르고 닳도록 호텔침대 같다고 했던 곳인데 사실 매장에 방문하기 전부터 인터넷으로 후기들을 꼼꼼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정말 단점을 찾아보는 게 힘들 정도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면서 이용하였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저는 기존에 쓰고 있던 것이 스프링으로 되어 있는 것인데 사실 구매한지 불과 2년 정도 밖에 되지 않았어요 그런데 침대의 기능이 어느새 현저히 줄어들기 시작했고 통증까지 유발하다 보니 바꾸고 싶은 맘이 간절했어요 매장에 방문하니 직원분을 따로 부르지 않고도 선택할 수 있도록 친절한 표가 맞이해 줬어요

 

가장 탄탄한 타입부터 시작해서 부드러운 것까지 총 세가지의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사실 줄곧 침대 생활을 해왔던 터라 탄탄한 타입은 별로 내키지 않았어요

 

제가 선호하는 타입은 푹신푹신하고 부드러운 것을 좋아하지만 제 지금 상태로는 지지하는 힘이 어느 정도 있는 탄탄한 타입을 고르는 것이 맞았어요 하지만 디스크도 아니었고 하루종일 매트리스 위에서만 생활하는 것이 아니었기에 직원분께서 딱 중간 지점의 라인을 추천해 주셨어요

 

 

마스슬립의 시그니처라고 불리는 마션스 위에 누워 봤는데요 진짜 호텔침대 같은 느낌이었어요 왜 이 제품을 가장 많이 권유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정말 고가의 제품 부럽지 않게 닿는 면적은 굉장히 부드러운데 어느정도 몸을 감싸 안다 필요한 지점에서 딱 받쳐주는 힘이 느껴지더라고요

 

지지하는 힘이 있어서 그런지 허리처럼 뜨는 공간에 무게가 실리지 않아서 누워있어도 찌릿찌릿 아픈 느낌이 덜했어요 또 닿는 촉감이 예술이었어요 또 일체형이 아닌 지퍼로 분리할 수 있어서 세탁으로 오래오래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겠더라고요

 

제가 이 브랜드가 호텔침대 같았다고 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사용하는 재료 때문이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 에요!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니여러분들도 매장에 직접 방문해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실제로 제작하는 재료들을 직접 만져보고 또 내부를 들여 볼 수 있는데요 메모리폼 비율이 전체 면적에서 30%정도 차지하고 있을 정도예요!

 

밀도가 높은 메모리폼이 우리 몸을 쫀쫀하게 받쳐주고 바로 아래층에서 열 순환을 도와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고 두꺼운 기능성 폼을 마지막으로 깔아 열이나 습도와 같은 외부 내부 요인에 버틸 수 있도록 탄탄하게 지지하고 있다 보니 무려 20년의 품질 보증 기간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게다가 라돈 수치는 물론이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들도 안전 기준치에 현저히 못 미치는 수준이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이런 스마트한 소재로 매트리스 하나만 만드는 것이 아닌 베개 또한 제작을 하고 있었는데요 c자로 목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기 위하여 동양인들의 체형에 맞추어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평소에 코를 많이 고시는 분들이나 무호흡증으로 고민이 많은 분들 또 저처럼 어깨 결림이나 자세로 인하여 허리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굉장히 좋을 것 같았어요 다소 높아 보이기는 했지만 막상 누워 보면 무게에 눌려 그런지 편안하더라고요? ㅎㅎ

 

모든 브랜드가 그렇듯 이 곳도 모션베드를 취급하고 있었어요 전 사실 이 제품에 대한 메리트를 크게 느끼지 못 했었거든요 안마의자 같은 실용성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집에 있는 시간이 길다 보니까 조금씩 편리함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허리 때문에 고생했을 때도 친구집에서 우연히 같은 제품을 이용해 보았는데 허리 쪽을 완벽하게 밀착시킬 수 있어서 고통 없이 푹 잘 수 있었거든요

 

호텔침대 중에서 모션베드는 볼 수가 없었는데 과거에는 진짜 투박하고 멋없게 출시되었던 것 같은데 여기는 세련된 패브릭 소재로 색상도 다양하게 나와서 인테리어 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까 매장에 방문하여 이것저것 본다는 것이 사실 그리 내키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직접 누워 보지 않고서 나에게 딱 맞는 것을 고르기는 힘들 것 같더라고요 홈페이지에도 설명이 잘 나와있지만 매장에 방문하면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을 구경할 수 있으니까 한 번 체험해보고 정확하게 진단하여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프레임도 특별했는데 국내 수제 디자인 브랜드 제품이어서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고 디테일이 정말 예술적이었기에 저도 입이 마르도록 지인들에게 호텔침대 같다고 했어요

 

사이즈도 정말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저처럼 혼자 사는 분들도 큰 비용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 호텔침대 꼭 하고 싶었어요 프레임부터 시작해서 여러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둘러보며 오랜만에 즐거운 외출을 했는데요 기능이면 기능, 디자인이면 디자인, 가격이면 가격 모든 면에서 어떤 고가의 상품과 비교했을 때도 뒤쳐짐이 없었던 마스슬립~ 아마 호, 불호 갈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매트리스 교체 시기가 왔다면 마스슬립 한 번 방문해 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