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롭게 바꾼 소파

이웃 님들! 뭐하시면서 지내시나요! 햇볕이 쨍쨍한 여름인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신 가요? 저조차도 찜통 같은 날씨에 쪄 죽을 것 같지만 그래도 나름 잘 버티면서 생활하고 있어요. 이 와중에도 저희 집에 있는 4인용가죽소파 교체시기가 돌아와서 가구를 보러 갔다 왔답니다! 너무 힘들었어요. 정말 햇볕이 유난히 따사로운 날 있죠? 근데 따사로운 것이 따사롭지 않은 햇빛이란, 정말 불구덩이에 들어 갔다 온 기분 이였어요. 그래도 다행이 정말 마음에 드는 소파를 발견해서 큰 위로로 삼았답니다.

 

 

 

 

매장위치: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영업시간: 10:00 ~ 19:00

전화번호: 02-6080-3636

 

 

 

 

 

찾았다~!

매장을 둘러봤을 때 여러가지 소파들이 있었는데 이 소파가 보이더라고요. 앤드 소파라고 불리는데 4인용으로 우리 가족이 앉으면 딱 좋은 면적에다가 폭신하면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이 것만 볼 수 있나요? 다른 소파들을 보러 또 갔습니다!

 

 

 

 

이게 코너형 소파?

사진에 소파를 이렇게 보면 코너로 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죠? 밑에 사진 한 장 더 첨부 하려 해요! 그럼 이해가 바로 되실 거 에요!

 

 

 

 

코너형 소파 전체 모습

 

코너형 소파는 이렇게 되어 있더라고요. 집이 조금 넓어야 가능할 것 같은 구조인데,

꼭 집이 넓지 않아도 원하시면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다고 해요!

 

 

 

 

두 발을 쭈욱~

 

일자로 누울 수도 있고 앉아서도 생활이 가능한 일석 이조 소파인 것 같아요.

거기에다 등판이 앞뒤로 움직여서 보내면 침대로도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신세계였어요!

 

 

 

 

소파의 안락함이 여기까지 전달되는 듯!

요기 4인용가죽소파 또 있네요? ㅎㅎ 많죠? 4인용을 위주로 봤으니까요! 물론 다른 가구들도 보았 지만요. 벽이 화이트 톤인 집에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마침 저희 집이 화이트 톤 이거든요? 정말 유심히 둘러 보았어요!

 

 

 

 

중후한 느낌의 소파

요것도 4인용인데요! 조금 아까 와는 다른 듯한 느낌이죠? 조금 묵직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듯해요.

저랑은 거리가 멀지만 묵직한 스타일을 가지고 계시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카우치 소파 에요

4인용가죽소파 종류는 아니지만 카우치 소파라고 해요! 요 소파 장점은 머리 부분 높낮이를 조절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신박 하지 않나요? 저 처음 듣고 놀랬어요. 정말로!

 

 

 

 

갈색 가죽 소파

갈색의 계열로 또 다른 소파인데요. 요 소파 맘에 들더라고요. 우리 가족이 딱 편안하게 앉아서 옹기종기

이야기도 할 수 있을 것 같고, 쿠션도 있고, 집이 화이트라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기자기한 미니쿠션

사진 속 소파는 클레어 소파라고 불리우고 있어요. 클레어 소파는 사진에 보이시는 거와 같이 되어 있는데요.

저기 미니쿠션도 같이 보이죠? 미니쿠션은 따라가는 아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돼요!

아기자기 하면서 귀여운 쿠션 가지고 싶지 않으세요?

 

 

 

 

다른 색상들도 예뻐

소파마다 각자의 색깔들이 있죠? 그런데 요기는 4인용 5인용 6인용 등등 전부 비슷하면서도 다른 색깔들을 가지고 있는데,

너무 예쁜 색깔 들로만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튀는 듯 안 튀는 듯

살짝 카키색에 어우러지는 노랑의 조합! 튀면서도 안 튀는 듯한 색깔조합. 너무나 완벽한 것 같아요!

디자이너가 보는 눈이 완전 남다른 것 같아요~.

 

 

 

 

한눈에 볼 수 있어

4인용가죽소파 한눈에 볼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걸요? 저희 가족이 4인이라 꼭 4인이 아니 여도 이상으로 앉을 수 있는

소파를 찾고 있긴 했는데, 이렇게 디자인들과 종류들이 많은 줄 몰랐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고르는 재미도 있었어요.

 

 

 

 

 

런데 또 소파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기 저기 테이블도 같이 있어요! 그런데 소파 앞에는 당연히 테이블이 하나는 있어야겠죠? 그래서 테이블도 덩달아 유심히 보게 되었어요.

 

 

 

 

소품 하나도 멋진 마고앤로렌

강아지 ㅋㅋㅋ 너무 기엽잖아요. 이렇게 귀여울 수가, 역시 경력이 많은 디자이너는 달라도 다른 것 같아요.

이렇게 독특한 강아지 모양의 조각상이 있어서 조금 놀랬어요.

 

 

 

 

벽과 조화가 잘 이루어짐

벽에 블라인드와 나무와 1인소파가 너무 잘 어우러져 있지 않아요? 이렇게 잘 어울리게 가구를 배치하는 것도 디자이너분들이

한 몫 하시는 거겠죠? 그런데 4인용가죽소파 위치가 저기 있었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잠시 났네요.

었으면 저런 분위기는 안 나왔겠죠? ㅎㅎ

 

 

 

 

베어 소파, 수익금 좋은 곳에

소파 이름이 베어 소파 에요. 가죽 소파 찾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 소파가 눈에 유독 띄는 것 있죠?

밑에 카페트가 너무 제 취향이네요? ㅎㅎ 아! 그리고 이 소파의 수익금은 전부 북극곰 캠페인에 쓰인다고 해요!

너무 뜻 깊은 일이지 않나요? 이런 후원도 같이 하시니 후, 너무 존경스러워요!

 

 

 

 

최종선택, 콜마르 소파!

결국 이 소파를 샀어요! 남편이 앉아 보더니, 이걸로 하자! 이래서요 ㅋㅋㅋ 남편이 좋다는데 해야죠? 별 수 있나요? ㅎㅎ 저도 마음에 들었 구요! 덕분에 정말 좋은 소파 착한 가격에 산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이렇게 4인용가죽소파 제일로 마음에 든 것도 오랜만이네요! 이제는 요기만 계속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 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저는 생각을 해요!

 

그래도 구경만 하러 가도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설명해주고 하니까 한 번 가보세요!

가서 봐도 후회는 안 해요! 이웃 님들! 시원하게 여름 같이 보내 자구요 ~

 

 

[더 많은 4인용 가죽 소파를 보려면 '마고앤로렌'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