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를 앞두고 침대를 교체하기로 했어요 초등학생 때부터 쓰던 거라 진짜 오래 됐거든요 불편하기는 했는데 은근히 매트리스 교체는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메모리폼은 한 번도 써본 적 없지만 앉아서 하는 업무라 앉아 있는 시간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허리가 안 좋아진 것을 느꼈어요

 

통증이 더 심해지기 전에 제대로 된 잠자리를 마련하는 게 좋을 것 같아 큰 맘 먹고 매장에 방문해 봤어요 해외 브랜드도 많이 추천받아서 가봤는데 제가 생각한 것 보다 너무 비싸서 손이 떨리더라고요 그래서 국내 브랜드 중에 괜찮은 제품을 알아보기로 했죠

그러다가 알게된 곳이 바로 마스슬립!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인터넷으로도 좀 알아봤는데 가격도 제 기준 적당하게 느껴졌고요 사이즈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하나씩 다 누워보게 됐어요.

 

여기는 국내에서 만든 브랜드인데 수면 전문의와 연구원들이 합작하여 제작했다고 합니다 저처럼 태생적으로 자세가 좋지 않아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에겐 안성맞춤 제품이었죠. 잘 제작한 브랜드라 그런지 특별한 홍보 없이도 국가대표 선수들도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방문하기도 전에 기대치가 굉장히 높았는데 누워 보니까 더 좋은 거 있죠~

 

메모리폼은 처음 접하는 소재라 사실 처음 누웠을 때 살짝 놀랐어요 집에서 쓰던 건 라텍스였고 해외에 많은 브랜드도 누웠을 때 푹 꺼진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푹신푹신한 걸 선호하기는 하지만 그런 타입은 오래 누워 있다 보면 금방 허리가 저릿저릿 아파오거든요 그런데 마스슬립 제품은 쿠션감도 있지만 어느 정도 체중을 분산시키면서 신체를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한 자세로 꽤 오래 누워있었는데도 몸이 답답하거나 결린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라고요 타입이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어서 자신의 체중이나 수면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잠깐 누워 보고는 도저히 못 고르겠더라고요

제가 너무 긴 시간 동안 고민하니까 직원분께서 친절하게도 수면 체험 존을 알려 주셨어요 이거는 제가 방문한 연희점에는 직접 1~2시간 정도 자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소독을 매일하고 있어서 쾌적한 환경이어서 안심하고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위에 냉큼 올라갔답니다

 

최근 들어 자주 뒤척였던 터라 편안한 침대 위에 누우니까 금방 잠이 들더라고요 가장 인기가 많은 보이저와 마션스 타입 두가지가 배치되어 있어서 선택하는데 훨씬 도움이 됐어요

 

실내가 조금 따뜻하다고 느껴졌는데 자는 동안 답답한 기분이 하나도 들지 않았어요 그 이유가 바로 에어사이클 폼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통기성이 우수해서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덥지 않게 잘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었어요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찾아봤을 때 허리가 자주 결리고 아프니까 단단한 걸 사용해야한다라고 알았는데 또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매장에 와서 누워 보니 저의 체중에 맞는 제품을 써야한다고 해요.

 

체중에 따라서도 추천되는 것이 다르다 보니까 여러분들도 섣불리 인터넷에서 구매하기 보다 매장에서 체험도 많이 해 보고 직접 누워 본 후 결정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앞 전에 들러 본 해외 브랜드와 비교해 봤을 때 디자인도 그렇고 품질도 전혀 뒤쳐지는 걸 느끼지 못했는데 가격도 제 여유에 딱 맞게 책정되어 있어서 구매를 결정했어요 배송 오실 때도 압축하여 롤 팩 처리 후 오는 게 아니라 기사님께서 21조로 그대로 가지고 와 주셨어요

 

전동침대 모션베드 제품도 볼 수 있었어요~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제품과 호환이 된다고 하는데 각도 조절이 자유자재로 되어서 허리나 목 같은 부분은 누웠을 때 쉽게 들 뜰 수 있는데 그런 부분을 채워줬어요 자신의 체형에 맞는 침대와 모션 베드가 만나서 더 편안했어요

 

이건 특히 침대 위에서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제품이 아닌가 싶었어요 누워서 핸드폰 볼 때, 또는 움직임이 불편하신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았어요 무상 a/s기간도 5년이나 되고 세계에서 인증받은 덴마크 모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보고 다양한 프레임까지 구경하고 좋은 침대 산 것 같아서 진짜 좋았던 외출이었어요 실제로 두 달 정도 사용했는데 점점 답답 없이 잘 쓰고 있고요 무엇보다 자고 일어났을 때 몸이 정말 가벼워졌다는 걸 느껴요

 

사람마다 자는 것도 다르고 체형도 다르다 보니까 제가 구입한 타입이을 무조건 맞다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전국에 위치해있는 마스슬립 매장을 방문해서 꼭 한 번 체험해 보길 바라요 홈페이지에도 가격과 후기 그리고 각 제품에 따른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구매되시기를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