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태 침대를 쓰면서 살았지만 어떤 게 좋고 괜찮은 제품인지 잘 몰랐답니다 특히 그냥 푹신하면 다 좋은 줄 알고 흔들리던 말던 상관을 안하고 썼는데 결혼을 하고 난 뒤에 남편이 엄청 뒤척이는 바람에 잠을 도저히 자기 힘들었어요 ㅠ 이제서야 왜 괜찮은 침대를 쓰고 흔들리는 부분이 없는 걸 선호하는지 알게 되었고 안 깨고 잘 자고 싶은 마음에 여기저기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모션베드도 알아보고 있어서 일룸침대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같이 찾아보다가 알게된 브랜드 마스슬립 매장을 다녀와보기로 했어요.

 

여기는 다양한 침대프레임부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알아볼 수 있는 곳인데요. 여기를 가기 전에 몇 군데 가게들을 돌아다녀 보았는데 딱 마음에 드는 곳은 없었어요. 판매하시는 분들의 눈치를 살피면서 겨우 엉덩이만 대보면서 체험했는데 편안하게 체험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몸에 맞는 타입의 메모리폼 제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전부 누워보고 꼼꼼하게 봐야 한다고 안내를 해 주셨답니다 일룸 침대 모션베드 보러갔을 때에도 매트리스가 있었는데 메모리폼 쪽은 제대로 없었거든요. 여기가 훨씬 더 좋다는 느낌이 들었죠.

 

매트리스 타입도 3가지 정도 있는데 평소에 워낙 푹신한 타입을 선호하고 있어서 바로 그쪽으로 이동을 했는데 은근히 다른 스타일도 너무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신기하게 느껴졌죠 특히 평소에 허리가 불편해서 똑바로 눕는 걸 힘들어하던 남편이었는데 메모리폼 매트 위에 누웠을 때 크게 불편함이 없다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누울 때 굉장히 목 부분도 편하다는 걸 느꼈는데 같은 소재를 이용해서 제작한 베개가 높지도 않고 적당한 높이로 되어 있어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었죠 이 물건은 평소 더위를 자주 느끼는 분들에게 시원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서 숙면을 취할 때 많은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에 은근히 판매량이 많은 베개라고 합니다

 

일룸 침대 모션베드 볼 때 같이 봤던 모션베드 제품이에요. 리모컨을 이용해서 작동하기 때문에 별로 어렵지 않게 움직일 수 있었죠 그냥 그림에 나온 모양대로 누르면 움직이기 때문에 나이가 어린 친구들이나 연세가 있으신 분들도 무난하게 만질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해요

 

평소에 다리가 불편해서 혼자 일어나기 힘드신 어르신들에게도 허리를 세워서 편하게 일어날 수 있게 도움을 주기 딱 괜찮아 보였고 다리 쪽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사람들은 쿠션을 두고 잠을 자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 그렇게 번거롭게 깔지 않고 다리 쪽을 올려서 자기 딱 좋아 보였죠 작동할 때 소음이 크지 않고 움직임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함께 전시가 되어 있는 프레임도 꽤 고급스러워 보이죠? 이게 퓨어브릭이라고 하는 소재의 재질로써 만졌을 때 엄청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발수기능이 들어가 있어서 요즘 소파의 소재로도 꽤 많이 쓰이고 있어서 집안의 분위기를 확 바꿔두기도 하죠 잠시 이 소재를 소개하자면, 꽤 날카로운 도구로 긁혀도 절대 찢어지지 않는 질긴 감이 있어서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선호하는 재질이기도 합니다

 

오염물질이 잘 묻어나지 않아 처음 구입했을 때 모습으로 10년은 거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컬러도 여러 개의 색으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화사한 부분에서 어두운 부분까지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일룸 침대 모션베드 등 다양한 곳에도 비슷한 소재들은 많은데 여기는 색감이 정말 예뻤던 것 같아요.

 

신나게 체험을 하다 보면 내부에 들어가는 소재에 대해서 궁금해 지기 시작합니다 어떻게 생긴 모양인지 왜 흔들림이 없는지 또한 궁금함이 생기죠 이 때 한 쪽에 마련되어 있는 샘플을 들여다 볼 수 있는데 손으로 직접 눌러보고 공을 튕겨가면서 흔들리지 않는 원리와 얼마나 빨리 복원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게 준비를 해 두었답니다

 

무거운 사람이 앉았을 때 푹 꺼지지 않을까 염려를 했지만 워낙 재질 자체가 복원력이 좋아서 아무리 뛰어도 금새 튕겨 오르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죠 구멍도 숭숭 나 있는 상태라서 더위와 싸움을 벌이는 일은 없다고 하니 여름에도 꽤나 시원하게 잘 수 있어 보였답니다 그렇다고 겨울엔 추운 게 아니라고 하니 신기한 생각도 들었어요.

 

일룸 침대 모션베드 제품부터 마스슬립까지 다양하게 봤는데 여기가 더 마음이 끌렸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런 가구들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고 대부분 전시를 많이 해둔 상황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새로운 아이템들을 구경하는 재미까지 생겨서 아주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서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매장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시길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