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일있어서 서울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리바트소파 구경을 하기 위해서 였는데요~ 소파를 바꿔야 하는데 독특한 것이 많아서 한번쯤은 꼭 직접보고 재질이 어떤가 만져보고 싶어서 왔는데요

 

막상 가보니 저의 마음에 딱 드는게 있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차선으로 봤던 마고앤로렌 매장에 구경한번 하고 와야겠다 싶어서 다녀왔는데요 여기서 드디어 만났습니다 ㅎㅎ 한 번 함께 구경하러 가시죠

 

 

 

제가 방문한 매장의 위치에요. 연희동에 가구매장이 있다는게 신기했는데 뭐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들 것 같아서 얼른 방문을 해보기로 했었어요.

 

 

 

매장의 입구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모던한 제품들이 제 취향을 저격해버리고 말았어요!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이고 엄청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풍기는 느낌이었어요

 

이런 모던한 느낌을 너무나 좋아하는 저로서는 팬심이 생길 수밖에 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 한번 둘러보고 혹시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저도 여기서 구매해볼까 싶어 나름 신중하게 구경하고 왔는데요

 

 

 

신혼부부나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신 분들이 대부분이었는데, 혼자 방문한 거라 꽤 민망하긴 했지만 일단 앉아봐야 느낌을 딱 알 수 있잖아요? 그 와중에 혼자 앉아도 보고 누워도 봤습니다 ㅋㅋ 일반 자세로 앉아봤을 땐 쿠션감이 정확하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느낌이었어요. 

 

탄탄하기도 하면서 그렇다고 금방 무너질 것 같지도 않은 느낌? 등받이 쪽으로는 완전 기대서 누운 것처럼 앉아봤는데 제작되는 과정 중 일반 솜이 아닌 오리 털을 사용해서 만들어져서 그런지 엄청 푹신했습니다

 

 

제가 여기 브랜드를 좋아하게 된 이유가 있어요! 인조가죽을 섞으면 오래동안 사용하지 못하고 금방 뜯기거나 갈라지면서 망가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100퍼센트 천연가죽을 이용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실용도가 높다고 생각했죠.

 

무조건 실용도가 높아야 된다 생각하기 때문에 가격대가 조금 높아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대로 된 제품을 선호하거든요. 리바트소파 매장도 그렇고 꼼꼼하게 신경쓴 느낌이 들었어요.

 

 

 

한 번씩 인터넷으로 디자인을 검색해 보는게 끝이었어서 자세한 스펙까지는 몰랐는데 제가 원하는데로 크기 조절도 가능하고, 소파 아니면 베드로 제가 직접 작동하면서 넓이와 높낮이를 조절해서 간이침대처럼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도 있더라구요.

 

이건 소파 아니면 베드로 제가 직접 작동해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데 뒷면 옆면까지도 천연 면피 가죽을 사용해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 보였다랄까요? 하드웨어를 장착해서 등받이 헤드 높낮이를 조절한다는 게 너무 대단한 것 같아요

 

 

옆면하고 뒷면까지 천연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질감은 부드러운건 기본이었고, 통기성도 높으면서 오염에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잘 변색되지도 않고 말이죠!

 

그래서 십년이상 사용할 수 있는 거라며 소파의 퀄리티는 자부할 수 있다면서 직원분께서 엄청 자신있어 하셨습니다

 

리바트소파 매장갔을 때는 못 봤던 소재인데 마고앤로렌 매장에는 기능성소재들도 있었어요. 앉아보니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엄청 독특한 게 등을 받쳐주는 곳도 움직일 수가 있고, 왠지 저는 베이지 톤에 쿠션들을 살짝 알록달록한 색으로 꾸며놓으면 너무 이쁠 것 같단 느낌이 확 들었죠!

 

퓨어브릭이라고 해서 앉았을 때 편안함이 다른 건 전혀 없었고 가죽이랑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퓨어브릭을 보다가 우연히 그 옆에 있는 침대도 보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소파를 위주로 생각하고 온거라 그냥 지나치려 했는데 프레임이 눈에 띄길래 봤더니 대나무 침대에 가죽으로 포인트를 줬더라구요~

 

뭔가 되게 깔끔하면서 시원해 보이기도 하고 오버 프레임이 있어서 아이들이 침대에서 내려올 때 편리할 것 같았죠

 

사진상으로는 분위기를 다 담기지 못해서 너무 아쉬운데 실제로 보면 엄청 매끈해진답니다! 마고앤로렌 브랜드 자체가 모던한 위주라 그런지 색상이나 디자인이 침대에서도 모던한 느낌을 많이 받았던 거 같아요.

 

침대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인터넷으로 보지 마시고 직접 가셔서 실물로 보시길 꼭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식탁도 마찬가지로 실물로 보시고 고민하시길 추천드려요~ 엄청 다양하게 많이 있었는데, 원목 느낌이 굉장히 견고해 보이죠?! 원목 나무인데도 긁힘 상처도 잘 안난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길- 소파 보러왔다가 이것저것 다 보고 왔는데요.

 

리바트소파 제품도 좋지만 전 여기 제품이 더 눈에 들어온 거 같아요. 실제로 보면 다르니 꼭 한 번 와서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홈페이지 주소도 남겨드려요~

 

 

 

[ 마고앤로렌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