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길을 끌어당기는 공간

1년 전에 언니가 먼저 결혼식을 올렸어요~ 그때 언니 집에 가구 넣는다고 따라갔던 곳이 바로 마고앤로렌인데요! 거기서 너무 예쁜 제품을 많이 봐서 저도 꼭 마고앤로렌 와서 가구 장만하고 싶다 생각했는데 막상 제 일이 되니까 다른 곳도 보고 싶은 거 있죠? ㅎㅎ

 

곳곳에 숨어있는 센스

호기심에 정말 많은 곳을 다녀봤지만 역시 소파브랜드 중에서는 마고앤로렌을 따라올 곳이 없었습니다 ㅎㅎ 대부분 다 비슷한 디자인에 또 어떤 건 가격에 비해 가죽의 질도 뚝 떨어지더라고요. 그런데 마고앤로렌은 디테일이 살아 있어 구경하는 재미는 물론 가죽도 정말 부드러워서 만족했죠

 

매트 한 질감으로 더욱 고급스럽게

광이 너무 나지 않고 약간 매트 한 질감이어서 그런지 빛에 따라 색도 오묘하게 달라 보였고 스타일링하기도 굉장히 쉬웠어요~ 제가 감각이 막 좋은 편은 아니라 괜히 너무 화려한 것보다는 무난한 게 좋으면서도 또 너무 비슷비슷한 건 싫었는데 이 제품은 색달랐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마무리

사이즈가 좀 큰 편임에도 불구하고 마무리가 둥글게 떨어져서 그런지 투박해 보이지 않았어요! 모서리라고 할 곳도 없어서 아이들이 뛰어다녀도 다치지 않을 것 같았고, 무엇보다 팔과 다리가 닿는 부분이 우리 신체의 맞게 떨어져 너무 편안한 거 있죠?

 

다 같은 게 아니야

많은 수제 소파브랜드 매장이 있지만, 그게 다 같은 것이 아니었어요! 마고앤로렌은 천연가죽을 도톰하게 사용해서 오랜 기간 가죽의 일탈 없이 부드러움을 느끼며 이용할 수 있어요. 실제로 탄탄하다는 것을 손으로 눌러만 봐도 알 수 있답니다

 

보는 것만으로 상큼한 오렌지

소재는 두말하면 잔소리지만, 역시 디자인이 예쁘기로 소문난 곳이라 그런지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밋밋한 집안에 이것 하나만 둬도 포인트가 확실히 될 것 같죠? 꽤 단단한 질감이었는데 스크래치 방지 기능으로 애완동물 기르시는 분들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무난한 색감에 그렇지 못한 모양

마치 자동차가 떠오르는 모양이지 않나요? 차콜색으로 차분한 색감이지만 또 완전 대비되는 레몬색 쿠션으로 포인트를 살렸던 귀여운 제품입니다^^ 직접 쇼룸에 오니까 인테리어에 소질 없는 저이지만, 나중에 집 꾸밀 때 참고하기 좋은 게 많더라고요

 

가구디자이너의 손길이 느껴지다

보는 것마다 공통적으로 마감이 참 섬세하다 느꼈어요. 잘 모르기는 해도 어떤 식으로 모양을 잡고 방향을 잡아서 만드는지에 따라 그 결과가 다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마고앤로렌은 다른 소파브랜드 이념처럼 많이 팔기 위해서가 아니라 많고 다양한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티가 났죠 ㅎㅎ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좋고 싫음이 꽤 확실한 저였지만 유난히 이 매장에 오면 제품 고르는 게 넘 힘들더라고요. 그만큼 다양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이 코너형 제품도 조각마다 따로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 공간을 독특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많이 망설였던 제품 중 하나입니다!

 

내 마음대로 색상을 픽!

제가 애초에 패브릭을 염두 했던 건 다른 이유가 아니라 바로 색상의 다양함 때문이었어요. 가죽은 패브릭에 비해 아무래도 색상이 한정적이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마고앤로렌은 그런 걱정하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가죽도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서 꼭 가지고 싶었던 가죽 쇼파를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솜사탕에 앉은 기분

소파브랜드 안에서도 명품이라 불리는 콜마르는 오리털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등받이 부분이 너무 가벼웠고 힘을 들이지 않고 살짝만 기대도 내 몸을 싹 감싸 안는 느낌이 들어 정말 편안했답니다

 

부드러운 색상과 잘 어울리다

붉은 기가 너무 돌지 않고 매트 한 색상이라 그런지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부드러움이 전해졌어요. 자연스럽게 진 주름도 정말 멋지고 제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잘 살린 디자인이라 보는 내내 감탄하고 계속 앉아 보게 됐죠

 

스툴을 자유롭게 배치하다

카우치 형식으로 둬도 좋고 스툴을 자유롭게 움직여서 발을 뻗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등받이 쿠션 부분도 정말 푹신했는데, 특히 허리 부분을 부드럽게 힘들이지 않고 기댈 수 있는 형식이라 좋았죠! 헤드리스트도 마음대로 할 수 있어서 앉은키가 작으신 분들도 불편한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션기능으로 더욱 편안하게

천연가죽을 이용하여 그런지 모션 기능을 작동시켜도 주름이 심하거나 소음이 많이 나지 않고 부드럽게 움직였어요. 그래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 한 제품이라 끌렸죠! 투박하게 움직이지 않고 섬세한 작동으로 조금 더 나의 자세에 맞춰 휴식하는 내내 편하게 있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내 마음에 100% 드는 것으로!

항상 가구 살 때 디자인이 맘에 들면 가격이나 소재가, 또 반대로 소재나 가격이 맘에 들면 디자인이 부족했는데 이번에는 100% 만족스럽게 구매하고 나니까 후회 없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습니다^^

 

우리 집을 좀 더 섬세하게

첫 시작과도 같은 결혼 생활을 하는데 아무거나 돈에 맞춰서 넣기는 싫었어요. 물론 경제적인 부분도 아주 중요하게 고려해야 될 사항이지만 제품의 퀄리티와 디자인에 비해 전혀 가성비가 낮지는 않으니 디자이너 소파브랜드 마고앤로렌을 선택하신다면 우리 이웃님들도 아주 만족할 거예요~ 저의 포스팅이 더 예쁜 집을 만들기 위한 밑걸음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