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새롭게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예전에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같이 누워본 침대가 너무 푹신해서 물어보니깐 메모리폼 매트리스라고 하더라고요. 그날 메모리폼에 대한 신세계를 느끼고 와서 꼭 매트리스를 바꾼다면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바꿔야지 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어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서, 지금 제가 매트리스를 바꿔야겠다는 생각은 있지만 어떤 걸로 바꿔야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검색 찬스! 로 마스슬립을 알게 되었어요. 마스슬립도 입소문을 타서, 메모리폼매트리스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마나 좋으면 다들 마스슬립 ~ 무중력침대 마스슬립~ 이렇게 말하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주말에 시간을 내서 직접 다녀왔습니다!^^

 

 

 

 

 

 

마스슬립 무 좋은데?

들어왔을 때 깔끔한 1층 마고앤로렌도 같이 볼 수 있어요. 두 매장이 같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같이 구경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가구브랜드와 매트리스 브랜드의 만남이랄까?ㅎㅎ 그래도 저의 목적은 2층 마스슬립이니깐 위로 올라갔죠.

 

 

 

 

 

깔끔한 내부 이미지

마스슬립도 딱 필요한 매트리스들만 배치 되어있는 듯했어요. 막 너무 상품이 많아도 봤던 것도 헷갈려서 저도 모르게 또 보고 계속 보게 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제대로 한 번 어떤지 소개도 하고, 체험도 해보려고요 ㅎㅎ

 

 

 

 

옆에 놓여져있는 작은 실험실

먼저 매트리스 위에 앉기 전에 서랍장에 이게 놓여있더라고요. 작은 미니 실험실이라고 하는데 메트 안에 들어가는 다양한 소재들이 들어가있어요. 직접 꺼내서 만져볼 수도 있고, 꾹꾹 눌러봐도 된다고 해요. 역시 마스슬립 메모리폼은 눌러도 금방 돌아오고, 쇠구슬을 떨어뜨려도 착 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눈으로 보니깐 더 생생해

저는 그동안 라텍스 매트리스를 쓰고 있었는데, 라텍스도 그 당시에는 좋은 줄 알았는데 몸이 둥둥 뜬다는 기분이 뭔지 알 정도로 너무 탄성력이 강해서 놀랬어요. 계속 통통 튀니깐 푹신하다고 다 좋은 소재도 아니였나봐요. 약간 제가 쓰고 있던 매트리스한테 배신감이 들지만 새로운 것을 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복원력이 좋은 메모리폼 1위 기술

그리고 옆에는 매트리스 단면도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단면도가 같이 있다보니깐 뭔가 더 매트리스에 대한 믿음이 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어떤 형태로 내부에 들어있는지도 알 수 있고 내장재 폼도 직접 만져볼 수 있었어요.

맨 윗층이 스마트폼이라고 하는데 빠르게 복원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죠?

 

 

 

 

 

 

이렇게 편안한 매트리스 못 봤어요

매트리스 소재들도 다 봤으니, 한 번 진짜 매트리스 위에도 앉아볼까요?

매트리스 위에 앉으니깐 몸이 편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앉아만 있었는데 되게 푹신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서 누워보기도 했어요. 누워서 뒹굴뒹굴도 해보고 잠깐 옆을 보고 누워있는데, 푹신해서 그런가 움직임들마저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되게 푸근하고 좋더라고요.

 

 

 

 

말랑말랑한 보이저

제가 앉았던 타입은 보이저로 제일 소프트한 타입이라고 하더라고요.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3가지 타입이 있는데, 3가지 타입이 소프트함부터 하드함 정도가 다르다고 해요.

부드러운 타입이다보니깐 오히려 옆으로 움직일 때가 잘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위에 일어나서 걸어보기도 했어요~~

 

 

 

 

매트 위에서 직접 걸어도 봤어요

딱 걸어다니는데 푹 푹 발이 들어가는데 너무 말랑말랑하더라고요.

걸어다녀도 막 넘어질 것 같지 않고 움직일 수 있었어요.

누워만 있다가 직접 일어나서 걸어봤는데도 너무 잘하시는거라고 오히려 칭찬해주시고...

그래서 더 편하게 체험을 해볼 수 있던 것 같아요. 이렇게 부드러운 매트리스를 보니깐 막 누워서 일어나고 싶지가 않더라고요.

 

 

 

 

 

많은 사랑을 받는 마스슬립

그리고 마션스 타입이 가장 중간 타입이였어요.

제일 보편적인 느낌이라서 많은 사람들의 사용하기 좋은 것 같더라고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는 적당함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저는 제일 안정감있게 느껴지는 마션스가 쫀쫀하게 저를 잘 잡아주는 듯해서 좋았어요.

직원분께서 정자세로 자는 것을 선호하시거나, 허리가 아프셔서 허리를 좀 받혀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린다고 하더라고요.

 

 

 

 

 

친절하게 가격표까지

옆에 가격표도 같이 있어서 부담없이 비교할 수 있었어요.

항상 마음에 들더라도, 막상 가격이나 사이즈 물어보면 당장 사야할 것 같아서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편하게 볼 수 있어서 너무 센스가 넘치더라고요.

제가 생각하는 사이즈에 어느정도인지도 알 수 있고, 타입별로 약간씩 가격이 달라져요! 

 

 

 

 

탄탄한 매트리스도 괜찮아요

인피니티까지 알차게 구경을했습니다.

처음에는 사실 마션스랑 크게 차이는 못 느끼겠지만 그래도 되게 편하고 좋더라고요.

인피니티가 하드한 타입이긴 하지만 탄탄하면서 폼이다보니깐 포근한 느낌도 같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더 잘 잡아주기 때문에, 바닥생활에 익숙하시거나 어르신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는 경추베개도 있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와 같이 놓여있는 베개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베개에 기대서 같이 누워있는데, 높은 부분도 있고 낮은 부분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누울 수도 있고, 소재도 메모리폼이더라고요.

어쩐지 만졌을때 쫀쫀해서 집에 제가 사용하는 솜베개랑 비교도 안되더라고요.

좋은 침대 매트리스 위에서 자는 것도 중요한데 머리를 편하게 받혀주는 베개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마찌베개 없었으면 어떡해

마찌필로우는 원래 출시 계획에 없던 제품이라고 해요.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서 베개가 탄생했다고 해요.

그리고 블라인드 테스트 1위까지 한 베개이다보니깐, 마찌 베개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은 베개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선물용으로 좋다고 하네요...!

매트리스 바꾸려고 하다가 같이 혹해서 저처럼 베개도 같이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나를 위한 공간

또 뭐 없나 둘러보고 있는데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슬립존도 소개해주셨어요!

처음에 올라와있을 때는 문이 닫혀있어서 몰랐는데 이렇게 숨어있는 공간도 있다니...!!

이렇게 독립된 공간에 은은한 조명이 있으니깐 잠이 스르르 올 것 같은 공간이였어요.

편하게 슬립존에서 보이저랑 마션스 같이 있어서 바로 비교도 할 수 있고, 저도 그 안에 편하게 휴식을 취해봤어요.

 

 

 

 

 

슬립존 편안하다~

영상도 계속 나오고 있어서, 진짜 하마터면 깜빡 잠들뻔 했네요. 그래서 20분 정도 있겠다고 이야기를 하고 편하게 안에서 폰도 하고 체험해봤어요. 혼자 있으니깐 되게 고요하고 편안해지더라고요.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제 몸이 맞춰지는 기분이 들었네요.

 

 

 

 

 

 

이렇게 열심히 체험도 해보고 상쾌한 발걸음으로 이제 내려갈 수 있겠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루체른 프레임도 한 번 보고~ 결제를 하러 갔답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는 생각에 더 이상 미룰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집에 새로운 매트리스가 오길 바라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요!

이제 마스슬립과 함께 편안한 밤을 보내고 개운하고 피로가 싹 사라진 아침을 맞이할 수 있겠어요!

만약 저처럼 새롭게 매트리스를 알아보고 있거나,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자신 있게 마스슬립 한 번 방문해보셔서 체험해보라고 하고 싶네요!

직접 방문하는 것만큼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는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