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마 내가 허리 디스크 초기?

언젠가부터 자고 일어났음에도 개운하기 못하고 심지어 허리가 뻐근해짐을 느끼게 됐어요.

순간적으로 잠을 잘못 자서 담이 걸렸나 싶기도 했지만 날이 지날수록 통증이 더욱 심해져 병원에 갔더니 허리디스크 증상이라며 생활습관이나 잠자리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고 했어요.

 

 

 

 

 

마스슬립 하남점 방문하다

통증의 원인 오래된 침대

저처럼 숙면을 취하는데 불편함을 느끼거나 몸의 곳곳이 특히 허리가 뻐근해지기 시작한다면

대부분의 원인이 오래되거나 나와 맞지 않은 메트리스를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러던 중 편안한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 무중력침대 를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무중력침대 제품으로 바꿔주기 위해 마스슬립 하남점으로 향했어요.

 

 

 

 

깔끔한 마스슬립 매장 내부

친구가 얼마 전에 이사 준비할 때 같이 마스슬립에 왔었거든요.

갑자기 그 때 생각을 떠올리면 직원도 너무 친절하고

무엇보다 메트리스에 관해서 전문적인 지식을 마구 방출해주시는게

너무 인상적이었거든요 ㅎㅎ 

이번에는 저를 위한 방문이였는데 다시 봐도 깔끔한 매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타입별로 정리된 마스슬립 메트리스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는 직접 가서 만져보고 선택해야지

사실 지금껏 쓰고 있던 메트리스는 아무것도 모르고 온라인을 이용해

그래도 제일 후기도 괜찮고 추천한다는 저렴한 제품을 구입했었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쓰면 쓸수록 삐걱거리고 쿠션감도 좋지 않고

후회를 많이 한 터라 몸이 좋지 않아 바꾸는 만큼

이번에는 직접 만져보고 눌러본 후 사고 싶었네요.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품질 마스슬립

전쟁 같은 하루 일상 속에 수면을 통해 최고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뜻의 마스슬립.

국내에서는 특정한 기업들이 거의 독점하는 편이기에 선택의 폭도 좁고 가격대도 높지만

그런 비합리적인 부분을 해결하고자 가격을 낮추며 최고의 품질만을 생각해 침대를 만들었다고 해요.

 

 

 

 

 

 

 

마스슬립 인피니티 타입

마스슬립 무중력침대 제품은 3가지 타입을 갖추고 있다고 해요.

그 때 방문했을 때 이러한 점이 신기했었거든요.

부드러운 느낌으로 포근하게 감싸주는 보이저,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함께 갖춘 마션스

그리고 탄탄하게 받쳐주는 인피니티까지

체형이나 수면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마스슬립 메모리폼메트리스

허리통증에 도움이 될 만한 나의 무중력침대

저희의 경우 단순히 제품이 오래되었기에 바꾸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제 허리통증에 도움이 될만한 타입을 골라야 하기에 신중하게 생각했는데요.

그때 직원이 제 현 상태에 대해 듣더니

허리가 불편한 경우 과하지 않은 폭신함과 단단함으로 몸을 받쳐줄 수 있는

마션스가 적당해 보인다고 하셨어요.

 

 

 

 

최고의 휴식처 마스슬립 메트리스

자신에게 맞는 메모리폼매스리스 선택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체형을 생각하고 수면습관을 분석해 그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감싸 안기는 듯한 느낌을 좋아하면 보이져가 빈틈없는 단단함을 원한다면 인피니티 타입이 맞는 거죠.

 

 

 

 

 

침대에 누워보고 체크해요

우리에게는 마션스가 딱

신랑이 설명을 곰곰이 듣더니 준비된 타입별로 직접 느껴보겠다며 누워보기 시작했어요.

순서대로 보이저부터 인피니티까지 모두 누워본 결과 직원이 설명해준 대로

너무 딱딱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푹 꺼지는 느낌도 없는 마션스가 적당하고 편안하다고 하더라고요.

 

 

 

 

편안한 느낌이 기분 좋아요

쿠션감을 확인하기 위해 눌러보고 어느 정도의 복원력이 있는지도 확인해봤는데

흉내만 낸 매모리폼이 아니라 진짜 쫀쫀하고 복원력이 너무 뛰어나더라고요.

금방 눌렀던 자리가 다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이래서 침대의 경우 직접 만져보고 사야 된다고 하는구나 라는 걸 느꼈어요.

 

 

 

 

마스슬립 내부를 확인해요

충격을 흡수해주는 5세대 3중 구조

마스슬립 무중력침대 경우 내부에 스마트폼을 사용하였기에

신체를 빈틈 없이 골고루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느낌인데다

에어사이클 폼의 사용으로 통기성이 좋아

무더운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수면을 취할 수 있다고 했답니다.

 

 

 

 

 

 

스마트폼 위에 실험중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주는 편안함

보다 편안하게 잠이 들기 위해서는

내 몸을 어느 한곳이라도 부족함 없이 골고루 받쳐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마스슬립은 지지력과 쿠션감이 좋기 때문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쏠리지 않아 숙면을 취하는데 있어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해요.  

위에 움짤로 봐도 딱 잡아주는 느낌? 

느낌 아시겠죠? 감 오시나요?

 

 

 

 

 

마스슬립의 체압분산효과

체압분산효과로 무중력을 느껴요

마스슬립 메트리스는 신체의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주기에

허리가 압력을 받지 않으며 체압분산효과로

마치 무중력상태인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왜 다들 무중력침대 라고 하는지 알 수 있겠어요!

또한 내장되어 있는 플렉서블 폼세균에 강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운동선수들의 선택!

운동을 하는 선수들이기에 자신의 몸에 대한 부분은

철저한 스포츠 스타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뭔가 더 믿음이 가고 대체 어떤 부분이 그렇게 만족스러울까 하는 호기심이 생겨났답니다.

 

 

 

 

마스슬립 메트리스 위에는 마찌 필로우

베개까지 체험 가능한 마스슬립

우와 저는 어느 매장을 가더라도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곳을 못 봤는데요.

마스슬립의 경우 모든 타입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마찌 필로우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어떤 느낌인지 쉽게 감이 오더라구요.

여기로 무중력침대 알아보러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50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친 마찌 필로우

제가 이번에 허리가 아프고 보니까 목과 허리까지 척추로 연결되어있기에

메트리스는 물론 베개까지 체형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지만

불편함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그동안 정말 잘못된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던거 였어요.

 

 

 

 

수면의 기본 조건 마찌 필로우

내 몸을 생각한다면 마찌베개 필수!

그렇기 때문에 적당한 높이인데다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하여 머리는 물론 목까지 편안하게 받쳐줄 수 있는

마찌 필로우야 말로 거북목 증후군이나 목 디스크 등에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요즘 현대인들에게 피할 수 없는 고질병이기도 하니깐요 ㅜㅜ

 

 

 

 

 

무려 20년의 보증기간

마스슬립의 제품은 보증기간이 20년이나 될 정도로

내구성이 훌륭한 것은 물론이며

당사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그만큼 넘친다고 할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갔어요.

20년의 보증기간만큼 오래 사용하고 싶은게 제 목표입니다!

 

 

 

 

 

신혼부부들의 사용 후기

무진동 무소음

저는 정자세로 조용히 자는 편인데 신랑은 뒤척거림이 심해서

그로 인해 제가 자다가 깨는 적이 많았어요.

하지만 마스슬립의 경우 촘촘한 구조를 갖추고 있어

옆에서 뒤척이더라도 소음이나 진동이 발생하지 않아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해요.

 

 

 

 

 

너무 신기한 모션베드

이렇게 움직이는 침대는 TV에서만 보던 거라 너무 신기했어요.

리모컨 버튼만 누르면 상부와 하부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게 볼수록 너무 신기했답니다. 

되게 자연스럽게 위치 조정이 가능하고 소음이 없다는 점이 좋았어요.

집에 모션베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도 하고...ㅎㅎ

하지만 모션베드는 다음 기회에 함께 하기로 했어요.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여기 예쁜 디자인의 침대도 있어요

마스슬립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지만

메모리폼메트리스만 판매만 하는 건 아니에요.

메트리스에 어울리는 침대프레임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한 자리에서 모두 해결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딱 저처럼 침대와 매트리스를 한 번에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마스슬립에서 같이 하세요~

 

 

 

 

 

내 마음에 든 루체른 침대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루체른 침대에요.

얼핏 봤을 때 패브릭인 줄 알고 그냥 지나치려 했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세균 등의 번식을 막아주는 퓨어브릭 소재라고 했어요.

신소재인 퓨어브릭이라는 소재는 처음 들어보니깐 궁금하기도 하더라고요.

 

 

 

 

 

 

퓨어브릭 소재의 침대

퓨어브릭의 특징

또한 각종 얼룩 등을 물로 지울 수 있다고 하니 관리하기 편해

저처럼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특히 많이 선호하는 디자인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디자인도 예쁘고 색감도 좋고 관리도 편하고 진짜 1석 3조였어요.

 

 

 

 

 

난 내추럴한 색감이 좋아

이렇게 베이지나 화이트한 계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이 가구도 눈에 들어오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약간 이 느낌에 흔들리기는 했지만 전체적인 집 분위기에

안 어울려서 아쉽더라고요.

 

 

 

 

마고앤로렌 가구점 내부

마고앤로렌 가구매장에 자리한 마스슬립

마스슬립 하남점은 마고앤로렌 가구점에 자리하고 있어

저희가 찾고 있던 무중력침대 물론이며

소파나 식탁 등의 가구를 구입하기에도 최적의 장소였어요.

디자인도 가격도 모두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래서 나의 선택은?

그렇게 다양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해보며 고민해본 결과

처음 추천 받은 대로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줄 수 있는

마션스 타입 매트리스로 구입을 결정했어요.

 

 

 

 

 

 

침실 인테리어 완성

이제 저도 꿀잠 잘 수 있어요

밤마다 뒤척임으로 쉽게 잠들지 못하고 고생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마스슬립을 만난 이후로 허리 뻐근함은 물론이고

어깨 뭉침도 확연하게 좋아졌으며

더 이상 남편의 뒤척임 때문에 자다 깨는 일이 없어

요즘은 그야말로 숙면을 취하고 있어서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고 제 선택이 뿌듯해요^^ 

이렇게 좋은 침대랑 오래오래 꿀잠 자고 싶어요~

 

 

 

마스슬립 무중력침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