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혼부부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언니가 결혼을 하게 되어서 선물로 혼수 하나 해주려고 해요.

언젠가는 아이가 태어날 수 있으니 편하면서 안전한 소재로 만든 제품을 선호하길래 바로 마고앤로렌이 생각나더라고요!

집 안 가구 바꾼다 하면 꼭 한번쯤은 듣는 브랜드라 저도 가보고 싶었거든요.

 

 

오더 메이드 제품? 마고앤로렌에서!

수입가구와 디자이너들의 수제가구가 있는 편집샵으로 알고 있긴 했는데 고객 개개인에 맞춰서 소재, 컬러 사이즈까지 맞춰주는 오더 메이드 제품을 판매하네요? 이 정도로 고 퀄리티인 줄은 몰랐는데 대박이네요.

 

 

 

 

여긴 전시회장인가?

언니가 4인용카우치소파 가지고 싶다고 콕 집어 말해서 보러 가는데 쇼룸 진짜 멋있어요.

가본 분들만 인정 하실 거에요. 진짜 소품도 이것저것 활용해서 디자인 전시회 온 기분이 들더라고요.

 

 

 

 

패브릭 제품이 가지고 싶다면

이건 퓨어 브릭 소재의 비긴 소파라고 하는데요. 발수 기능이 있는 기능성 패브릭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관리가 엄청 편하데요. 패브릭 느낌을 좋아하는데 오염 관리 때문에 힘드셨던 분들이 보면 좋을 거 같네요.

 

 

 

 

소가죽 내 맘에 꼭 드네!

언니 꺼 4인용카우치소파 보러 온 거긴 한데 맘에 들면 저도 하나 살 수 도 있으니까요~ 헤헤 ㅋㅋ 제가 좋아하는 가죽 제품 위주로 먼저 구경했어요. 이 제품은 꼬모 라고 부르던데 디자인 고급 끝판 왕이죠? 마고앤로렌 제품들은 전체 면을 천연소가죽을 사용해서 소재를 통일 시켰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래요!

 

 

 

 

침대인가 소파인가

울 아버지가 좋아하실 거 같아서 언니랑 한참을 본 제품인데 이건 특이하게도 소파로도 사용할 수 있고 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작동해보니 등판이 앞뒤로 움직여서 모양을 바꿔 사용하는 타입이에요.

요즘 물건들은 참 다기능으로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독특하면서도 깔끔해!

마지막으로 가죽 제품 구경하고 언니 꺼 보기로 했어요. 언니는 가죽을 별로 안 좋아해서.. 저만 실컷 보고 있네요^^ 제품이 엄청 깔끔한 느낌이라 앉아봤더니 쿠션감도 엄청 좋고요.

 

가죽뿐만 아니라 내장재도 좋은 거 쓰나 했더니 향균도 되고 꺼짐 방지도 되는 그런 고급 내장재를 사용했다 하더라고요.

어쩐지~~

 

 

 

 

북극곰 캠페인에 후원

4인용카우치소파 한 번 제대로 구경해 볼까요~ 하나의 예술작품 같던 곰이 같이 진열 되어있던 제품은 구입하면

북극곰 캠페인에 후원이 된대요. 1%라고 하던가? 좋은 일도 하시는 대표님 멋지시네요.

 

 

 

 

실제 사용 시에 느낌

 

잠깐 들어와서 봐도 느낄 수 있는 건데 진짜 내 집을, 내 방을 이렇게 꾸미면 괜찮겠다 싶게 디스플레이 해 놨더라고요.

덩그러니 혼자 있으면 직접 들이기 전까진 생생하게 느낌을 모를 텐데 마고앤로렌에선 그럴 걱정 끝!

 

 

 

 

국내산 목재와 접착제 사용

언니가 4인용카우치소파 고를 때 조건 중 아이를 위해서 조금이라도 더 안전한 제품을 사고 싶다 했던 게 생각나서 물어봤어요. 마고앤로렌은 국내산 목재를 쓰고 친환경 접착제를 평균보다 소량 사용해서 안전하게 쓸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발품 팔 필요 없이 조건에 만족하는 매장을 찾다니! 마고앤로렌 선택한 건 정말 잘 한일이네요.

 

 

 

 

다양한 샘플들 준비

아까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봤던 오더 메이드 제품이란 게 이런 식으로 맞춤 제작 하는군요?

여러 가지 색상 보기가 있어서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디자인 할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이거 할까 저거 할까 선택 잘 못하시는 분들한테 완전 강추!

 

 

 

 

소파가 너무 많아서 고민

언니가 이제 골라서 결제만 하면 되는데~ 4인용카우치소파 워낙 선택의 폭이 넓다 보니 결정을 잘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매장 한 바퀴 돌면서 구경하며 생각해보기로 했어요~(아 싸)

 

 

 

 

작은집, 혼자 사는 집 전부 가능!

아까는 미처 보지 못했던 3인용 소파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요즘엔 1인가구 2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이렇게 작은 가구들로 집을 꾸며도 예쁠 거 같네요.

 

 

 

 

원목 가구도 마고앤로렌

와.. 디자인 특이한 거 보이세요? 저 이런 디자인 처음 봐요.. 나쁜 뜻이 아니라 같은 수납장을 이렇게 다르게 해석해서 만들 수 있다니 짝짝~~ 유명한 남덕우 디자이너님이 젊은 디자이너들하고 작업 하신다 하더니..

역시 디자이너는 창의력도 중요하고, 어렵고 대단한 직업 임을 다시 한번 느꼈네요.

 

 

 

 

무려 친환경 제품

아까 언니 선물 볼 때도 접착제가 친환경이 들어간다 해서 감동 받았는데 원목가구에도 수성오일을 사용해서 나뭇결도 잘 살리고 솔리드 원목 사용으로 접착제를 최소화 시켜서 유해물질에 최대한 방어 할 수 있게 만들어졌대요.

친환경은 음식이나 가구나 아주 칭찬해!!

 

 

 

 

사소한 연출도 섬세하게

되게 귀엽게 느껴졌던 게 이렇게 제품들 보면 아까 북극곰 세워놨듯이 탁자 위에 이것저것 올려져 있잖아요? 집에 이 테이블 사놓고 밥 먹으면 이런 느낌이다 라고 알아달라고 하는 거 같아서 귀엽더라고요. 이런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챙겼네요.

 

 

 

 

지루하지 않는 시간

창의력 없는 제 머리로는 무슨 의도로 놔 둔지는 모르겠는데.. 저 앞에 원목제품이 서재라면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다는 뜻으로 놔둔 걸까요? 제품 진열이 워낙 재미있게 되어 있어서 4인용카우치소파 고른다고 시간만 질질 끌고 있는 언니랑 다녀도 구경하느라 지루할 틈이 없네요.

 

 

 

 

침대프레임도 원목?

과연 원목가구가 심하게 좋다 했더니 원목으로 만들어진 침대 프레임도 볼 수 있었어요.

완전 깔끔하고 심플하니 오래 사용해도 안 질릴 거 같네요.

 

 

 

 

마스 슬립 매트리스

마고앤로렌의 가장 유명하다고 말 할 수 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에요. 마고앤로렌에 입점 되어있는지는 몰랐는데..

여기서 보게 되다니!! 저거 연예인들도 많이 쓰고 엄청 편하다던데! 언니한테 사 달라니까 갑자기 다 골랐대요 ㅋㅋ

아쉬우니 다음에 다시 오는 걸로!

 

 

 

 

전체 패브릭의 따뜻한 제품

언니는 소재도 맘에 들고 디자인도 이쁜데 북극곰한테 도움도 되고 싶다며 아까 본 곰 돌이 옆에 4인용카우치소파 선택했네요.

관리도 쉽다고 하고 일반 패브릭보다 마찰에도 강해서 오래간다고 하니~ 기분 좋게 언니에게 선물했어요!

 

 

 

 

만족스러운 선물

하나뿐인 언니 시집가는데 가격 상관없이 좋은 거 해주고 싶었는데 제가 봐도 너무 좋은 마고앤로렌 제품을 선물하게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선물은 수제가구나 디자인가구로 하는 게 아무래도 좋을 거 같긴 해요! 덕분에 좋은 구경도 했고 다음에 살 것도 생기고^^ 신혼부부 선물이나 부모님 선물로 추천 드리고 싶어요!

 

 

 

 

 

 

영업시간: 10:00 ~ 19:00

전화번호: 02-6080-3636

 

 

 

[[마고앤로렌 제품 구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