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브릭 신소재쇼파 구경하고 왔어요


집 공간이 넓지 않아서 거실에 제대로 된 쇼파를 두지 않고 지냈는데 요즘은 쇼파가 있어야 될 것 같더라고요~ㅠㅠ 거실이 너무 휑해보여서 쇼파들을 알아보고 있었거든요ㅎㅎ

그러다가 친구네 집들이에 놀러갔다가 본 친구네 패브릭쇼파가 너무 딱~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사실 패브릭쇼파 관리도 힘들고 얼룩도 진다고 하는데 맨날 익숙한 가죽쇼파가 아니라서 그런거 더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에서 샀는지 물어보니 마고앤로렌에서 샀다고 하길래 바로 남편을 데리고 가구매장 구경하려고 나갔습니다!

 

 

 

다옴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마고앤로렌에는 다옴이라는 브랜드 제품의 가구들도 들어와있다고 하네요~

처음 봤을 때 되게 깔끔한 이미지의 제품들이라서 눈에 띄더라고요 ^^

앞으로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어요~ 100% 천연가죽을 사용하다니 하니 가죽의 촉감도 아주 좋더라고요!

 

 

 

퓨어브릭 새로운 신소재 발견!

 

처음에는 패브릭인 줄 알았는데 새로운 신소재 퓨어브릭 이라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퓨어브릭은 처음 들어보는 단어라서 생소했는데 패브릭처럼 부드럽지만 오염에 강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색이 없다고 하네요!

딱 제가 찾던 제품이 여기 있었네요~

 

 

 

 

방수까지 된다니 완벽!

퓨어브릭은 3중 구조의 생활 방수 기능이 있다고 해요!

방수 기능으로 물을 쏟아도 젖어서 스며들지 않고 물방울 형식으로 흡수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제가 쇼파에서 티비보면서 심심하니깐 같이 음료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 가끔 흘리거도 하거든요..

그래서 패브릭쇼파를 썼을 때 얼룩이 지곤 했어요 ㅜㅜ

하지만 이런 오염들도 물로 지워진다고도 하네요? 완전 혁명적인 제품 아닌가요!

 

 

 

 

 

직접 테스트해보기

이중 더블 플로킹 구조까지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쇼파는 이중 더블 플로킹 구조라서 스크래치에도 강하다고 하네요!

손톱으로 긁히거나 하면 자국이 어렴풋이 남던데 신소재쇼파라서 더 강한 것 같아요!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에서는 발톱에 긇혀서 쇼파가 망가질 걱정이 줄어들 것 같네요~

직접 만져보고 살짝(? 손톱으로 긁어도 봤는데 아무런 흠집이 안 나더라고요!

 

 

 

 

과학적인 신소재쇼파

쇼파를 빨아서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이잖아요 ㅜㅜ

그래서 얼룩이 지면 곰팡이도 생기는 것 같고.. 습기로 인해서 세균이 번식하기도 하고 쇼파도 관리가 필요하더라고요 ..

근데 통기성이 우수하여 오래 사용해도 매우 위생적이라고 해요!

그래서 미생물 번식도 막아준다고 하니 오래 쓰기 좋은 패브릭쇼파가 될 것 같아요~

내용만 들어도 벌써부터 든든해지는 기분이였네요~

 

 

 

촉감이 보들보들

정말 쇼파의 촉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보들보들해서 계속 만지게 되더라고요! 뭔가 자꾸 손이 가는 쇼파였어요 ㅋㅋ

퓨어브릭 소재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밀착해서도 찍어봤는데 보이시려나요?

여기 1인쇼파가 굉장히 탐나더라고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약간 앉아서 독서하고 싶은 느낌이랄까 ~

 

 

 

 

디자인 최고~

포인트 방석이 예뻐요

 

어떤 색으로 하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무난한 회색인데 포인트로 형광색 방석을 선택해서 배치하니깐 예쁘더라고요~

딱 집에 들어오면 쇼파가 제 시선을 강탈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코너형으로 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도란도란 앉아있기 좋아보여요~

 

 

 

 

팔걸이 올려보기
팔걸이 내려두기

암레스트 기능도 있네요

요즘 헤드레스트 제품이 많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신기하게 암레스트 기능이 있네요

암레스트가 많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각도 조절이 돼서 낮잠자기도 좋을 것 같아요!

원하는 각도만큼 올려서 사용하니깐 더 편리할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결국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ㅋㅋ

 

 

 

 

 

등받이가 없는 쇼파라니!

제가 구매한 다른쇼파랑 고민을 했던 쇼파였어요

사실 강력한 컬러가 제일 눈에 들어오면서 디자인도 흔하지 않아서 궁금하게 만들더라고요!

딱 앉아서 기대보니깐 쿠션감이 포근하고 좋더라고요~

근데 등받이가 고정이 아니라 자유롭게 움직인다고 하네요? 완전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제 마음대로 배치도 가능하다니 그리고 등받이 쿠션도 되게 탄탄해서 기대도 넘어지지 않을 것 같았어요

 

 

 

 

심플 이즈 베스트

패브릭쇼파를 보러갔지만 가죽쇼파들도 많아서 간 김에 같이 구경하고 왔네요 ㅎ

가죽 쇼파들을 많이 구매하고 사랑받고 있잖아요~

가죽쇼파들도 예뻐서 살짝 흔들리기 하더라고요 ㅎㅎ

 

 

 

흔한 것도 좋아요

다들 보면 흔한 갈색 쇼파 많이들 구매하시잖아요! 보자마자 익숙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천연 가죽이라서 그런가 진짜 제가 만져본 가죽 중에 제일 부드러웠어요

반질반질 윤기가 돌아서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디자이너의 작품

마고앤로렌은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가구들로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혹시 이 제품은 어떤 차이로 포인트를 주었는지 느껴지시나요?

자세히 보면 팔걸이의 높낮이가 달라요! 눈썰미만 좋은 사람만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개성있는 느낌으로 흔하면서 흔하지 않는 디자인을 만드는게 멋있게 느껴지네요~^^

 

 

 

다리쿠션을 선택적으로

거의 쇼파보면 다리를 뻗을 수 있게 길게 되거나 아님 짧은데 이 가구는 다리부분 쿠션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네요~

자기가 원할 경우 자기 앞에 다리쿠션을 둘 수도 있고, 이 제품도 헤드레스트가 가능해서 아래에 물건을 올려두거나 헤드레스트를 내려서 두기 좋은 것 같네요~

 

 

 

움직이는 쇼파가 있다?

이 쇼파 신기하지 않나요?

리모컨이 있길래 혹시 등받이가 뒤로 접혀지는 쇼파인지 물어봤는데, 오히려 방석이 이동하더라고요!

뭔가 반전매력이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내 맘대로 임시 침대가 되었다가 쇼파가 되었다가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혼자 길게도 앉아보고 당겨서 앉아보고 그랬네요

 

 

 

 

패브릭쇼파를 보러갔다가 오히려 가죽쇼파까지 알차게 구경하고 디자인이 특이한 쇼파들을 많이 구경하고 왔네요~

덕분에 마음에 드는 쇼파도 구입하고 패브릭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하게 쇼파들을 봐서 뭔가 쇼파 고를때 안목이 높아진 기분이네요

구경할 때 방해받지도 않고, 한가롭게 자유롭게 앉아도 보고 만져도 보고 하면서 고를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쇼파로 거실이 얼른 가득찼으면 좋겠네요~^^

혹시 제가 방문한 마고앤로렌 가구점이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 링크랑 지도 남겨두고 갑니다~

 

 

 

마고앤로렌 홈페이지